노보텍, ChinaTrials15 콘퍼런스와 함께 바이오테크 기업의 글로벌 임상 시험 가속화 위한 워크숍 개최

뉴스 제공
노보텍
2023-11-16 10:43
상하이--(뉴스와이어)--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글로벌 역량을 갖추고 시장을 선도하는 바이오테크 임상시험 수탁 기관(CRO) 노보텍(Novotech)이 중국 상하이에서 ‘차이나트라이얼즈 15(ChinaTrials 15)’ 콘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콘퍼런스는 약품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한 중국, 미국, 호주에서의 임상시험 동시 진행의 이점을 중국 내 바이오테크 기업에게 알리기 위한 것이기도 하다.

노보텍은 임상 개발 리더들을 위한 이 중요한 회의를 곧바로 실행에 옮길 수 있는 탁월한 주제의 워크숍으로 시작한다. 워크숍의 제목은 ‘가속화된 세계화: 임상 연구 우수성을 통한 글로벌 잠재력 개방’이다.

이번 노보텍 워크숍에서 다루는 내용은 다음과 같다.

· 개발을 미국으로 연결하기
· 디지털 혁신을 통한 차세대 임상 프로젝트 관리
· 글로벌 임상시험을 위한 전략적 고려 사항
· 다지역 임상시험(Multi-Regional Clinical Trials, MRCT)을 위한 통계적 고려 사항 - 미국에서 연구 이어 나가기
· 콘퍼런스 중 노보텍 팀과의 회의 예약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워크숍에는 노보텍 글로벌 최고 의료 책임자(CMO) Judith Ng-Cashin 박사를 포함해 노보텍의 시니어급 전문가가 다수 참여한다. Ng-Cashin 박사는 20년 넘게 국제 무대에서 쌓아온 제약, 바이오테크, CRO 경험을 이번 콘퍼런스에서 공유한다.

기조연설은 Andy Liu 노보텍 중국지사장이 맡는다. 더불어 노보텍의 CEO 존 몰러(John Moller) 박사, 배리 머피(Barry Murphy) 최고사업책임자(CCO) 등도 연설이 예정돼 있다.

Ng-Cashin 박사에 따르면 전 세계 25개 지역, 34개 지사에 임상 팀을 둔 노보텍은 중국, 미국, 호주 임상시험 동시 진행에 현저한 장점이 있음을 직접 목격했다. “중국, 미국, 호주 동시 개발 전략은 글로벌 R&D를 가속화하면서 상당한 이점을 얻을 수 있는 혁신적인 루트”라는 것이 Ng-Cashin 박사의 설명이다.

또 Ng-Cashin 박사는 “이런 접근 방식을 취하면 임상시험 속도를 높일 수 있으므로 초기 단계 바이오테크 기업이 중요하게 고려하는 요소인 비용을 크게 절약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호주에서는 IND(Investigational New Drug) 신청서를 제출하는 것이 의무가 아니므로 바이오테크 기업이 빠르게 프로젝트에 착수하고 신약 개발 계획을 보강할 초기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호주 정부에서 임상시험 비용의 약 50%를 리베이트로 돌려주기 때문에 비용을 크게 절약할 수 있다는 또 다른 장점도 있다. 또한 미국에서 일부 연구를 동시에 수행하면 이후 단계로 발전하기가 쉬워지고, 규제 승인 절차의 능률도 높일 수 있다. 미국 기업, 단체와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다는 가능성 역시 매력적인 요소다. 더 나아가 중국에서도 임상시험을 동시에 수행하는 바이오테크 기업은 광범위한 환자 풀, 최고 수준의 의료 설비, 저명한 핵심 오피니언 리더들에게 접근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노보텍은 이번 콘퍼런스의 플래티넘 스폰서로, 중국의 바이오테크에 영향을 미치는 다음과 같은 핵심 주제를 면밀하게 다룰 예정이다.

· 중국의 바이오테크: 혁신 업그레이드 및 글로벌 진출
· 국제적인 규제 협력이 중국 기업의 글로벌 진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이유
· 두 번째 종착점: 승인 및 시장 차별화를 지원하기 위해 중요 연구의 적절한 종착점 선택하기
· 중국, 그리고 전 세계에서 성공적인 혁신 의약품 개발을 관리하는 방법
· 다국적제약회사(MNC) 전망: 중국 내 대형 제약회사의 진화하는 역할
· MRCT에 새로운 모델이 필요한가
· 글로벌 임상 개발 경향 & 성공을 위한 핵심 역량
· 연례 중국 개발 리더 원탁회의: 중국 지도자들은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까?
· 중국 내 유전자 및 세포 치료 약품 개발
· 중국 내 항체 약물 접합체(ADC) 임상 개발
· 현재 환경에서의 자본 시장 탐색, VC 투자 및 M&A/딜 메이킹(Deal-Making)
· 중국 내 중추신경계(CNS) 약품 개발의 미래
· 실생활 연구: 성공을 촉진하고 품질을 확보하는 법
· 설계에 따른 품질

노보텍은 그레이터 차이나, 한국,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미국, 유럽 등 25개 지역에 34개 지부를 두고 3000명이 넘는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회사는 미국과 유럽 전역에서 초기부터 후기 단계의 독창적·독보적인 서비스를 바이오테크 고객사들에 제공하며, 아시아-태평양에 기반을 두고 고품질의 신속한 임상 시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명성을 쌓아왔다.

노보텍은 업계를 선도하는 공로를 인정받아 2023 CRO 리더십 어워드, 2022와 2023 최우수 세포&유전자 치료 CRO 어워드 등 여러 권위 있는 상을 받았다. 2006년부터는 매년 아시아-태평양 지역 올해의 임상 시험 수탁 기관(CRO) 기업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지난 3년여 동안 50건에 달하는 주요 연구 기관 파트너십(Leading Site Partnership) 계약을 체결하는 등 관계 기관과 협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노보텍 소개

1997년 설립된 노보텍(Novotech)은 글로벌 실행 역량을 갖춘 아시아-태평양 중심의 선도적인 바이오텍 CRO 기업으로, 국제적으로 그 명성을 인정받고 있다. Novotech은 연구소, 임상 1상 시험 기관, 약물 개발 컨설팅 서비스, FDA 규제 전문성을 갖춘 임상 CRO 기업으로 1상에서 4상까지의 임상시험과 생물학적 동등성 연구를 포함해 5000건 이상의 임상 프로젝트에 참여한 경험이 있다. Novotech은 아시아-태평양, 미국, 유럽에서 임상시험을 수행하고자 하는 바이오텍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Novotech은 미국, 유럽, 아시아-태평양 등 34개 지역에 걸쳐 3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novotech-cro.com/welcome

연락처

노보텍(Novotech)
데이비드 제임스(David James)
+65-3159-34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