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미, APJ 2023 고객 혁신상 수상자 발표

뉴스 제공
Boomi
2023-11-16 10:55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능형 연결 및 자동화 분야의 선두 기업인 부미(Boomi™)가 오늘 부미 월드 투어 시드니(Boomi World Tour Sydney) 행사에서 2023년 고객 혁신상(Customer Innovation Awards)의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APJ) 수상자를 발표했다.

APJ의 우승자는 부미 플랫폼을 사용해 강력한 비즈니스를 변화시키는 통합을 생성하고 애플리케이션을 연결하는 혁신을 향한 자신만의 길을 구축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수상자는 우수하고 정량화 가능한 결과, 디지털 전환, 혁신적인 프로젝트, 사회적 영향, 현대화, 통합 우수성 및 자동화의 우수성을 통해 비즈니스 영향력을 입증했다.

인프라 건설 회사인 풀톤 호건(Fulton Hogan)은 A/NZ 지역의 우승자로 선정됐으며 사회적 영향 어워드(Social Impact award) 상을 받았다. 풀톤 호건은 현장 서비스 관리 플랫폼과 시드니워터(Sydney Water) 간의 양방향 통합을 제공하는 상시 이벤트 기반 아키텍처를 설계해 '베터투게더 합작 투자(Better Together Joint Venture)’(B2GJV)에 따른 의무를 이행해 시민에게 고품질 물 서비스를 제공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몽골의 글로벌 브랜드 생산업체인 APU 컴퍼니(APU Company)는 아시아 지역 우승자로 선정돼 혁신 어워드를 품에 안았다. APU는 디지털 기업으로 변신하고 국제 시장에 진출함에 따라 운영 가시성과 성능을 개선하고 출시 기간을 단축하며 기술적 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부미 플랫폼을 배포했다. 이제 회사는 여러 가지 동적 통합을 통해 IT 팀은 물론 은행, 공급업체, 정부 시스템, 기타 개방형 시스템 및 고객을 포함한 외부 파트너에게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한다.

ECP 계약업체인 JGC 코퍼레이션(JGC Corporation)은 현대화 어워드에 더해 일본 지역 우승자로 선정됐다. JGC는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부미를 활용해 허브 앤 스포크 IT 아키텍처를 구축했다. 이를 통해 당사는 방대한 애플리케이션과 플랫폼 환경을 원활하게 연결해 조달 운영 구조를 재구성할 수 있었다.

추가 카테고리 우승자는 다음과 같다.

· 고객 환경(CX) 및 직원 환경(EX) 우수상: 공인 회계사 ANZ(Chartered Accountants ANZ)
· 비즈니스 우수상: 케미스트 웨어하우스(Chemist Warehouse)
· M&A 우수상: 그레이터 웨스턴 워터(Greater Western Water)
· 헬스케어 우수상: 칼리라(Kalyra)
· 운영 우수상: 멜버른 지하철(Metro Trains Melbourne, MTM)
· 생산성 우수상: MMA 오프쇼어(MMA Offshore)

부미의 APJ 부사장인 토마스 라이(Thomas Lai)는 “기업은 디지털 투자 연결, 프로세스 자동화, 데이터 품질 향상을 통해 의사 결정을 개선하고 궁극적으로 내/외부 이해관계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결과를 최적화하는 데 우선순위를 뒀다”며 “2023년 APJ 수상자는 부미의 플랫폼을 활용해 어떻게 강력한 생산성과 비용 절감을 구현할 수 있는지 보여주는 최고의 사례”라고 강조하고 “각 기업은 전사적 결과를 달성해 고객, 파트너 및 커뮤니티에 이익을 줬다”고 전했다.

추가 리소스

· 부미를 통해 전 세계 고객이 어떻게 더 나은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는지 알아보기
· 부미 플랫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부미버스 커뮤니티(Boomiverse Community) 살펴보기
· 부미 팔로우: 트위터, 링크드인, 페이스북, 유튜브

부미 소개

부미의 목표는 모든 사람을 어디서나 모든 것에 연결함으로써 세상을 더욱 좋은 곳으로 만드는 것이다.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개척자이자 지금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부문을 세계적으로 선도하는 회사인 부미는 통합 플랫폼 공급사 중 가장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액센추어(Accenture), 캡제미니(Capgemini), 딜로이트(Deloitte), SAP 및 스노플레이크(Snowflake)를 비롯한 약 800곳의 파트너사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국제적인 조직이 데이터를 검색, 관리 및 조직하기 위해 부미의 탁월한 플랫폼을 찾고 있으며 보다 나은 결과를 신속히 얻기 위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 및 사람들을 연결하고 있다. 웹사이트: boomi.com.

© 2023 Boomi, LP. Boomi, ‘B’ 로고 및 Boomiverse는 Boomi, LP 또는 그 자회사나 계열사의 상표이다. All rights reserved. 다른 명칭 및 상표는 해당 소유주의 상표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14864/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oom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부미(Boomi)
재스민 이(Jasmine Ee)
APJ 미디어 및 분석가 홍보 책임자
jasmine.ee@boom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