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스 코리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과 ‘밀레니얼이 일하기 좋은 기업’ 공식 인증 획득

뉴스 제공
Ipsos Korea
2023-11-16 10:57
서울--(뉴스와이어)--입소스 코리아가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의 공식 인증을 획득하고, 특별 부문 ‘밀레니얼이 일하기 좋은 기업’에도 추가 선정됐다.

Great Place to Work®(이하 GPTW)는 신뢰경영지수(Trust Index)를 토대로 일하기 좋은 기업을 평가 및 선정하는 글로벌 컨설팅 기관으로, 전 세계 97개 국가의 다양한 기업 및 기관의 조직 문화를 진단하고 평가한다.

기업 관리 정책 평가와 국제 표준 모델인 신뢰경영지수를 기반으로 각 회사 임직원에게 믿음, 존중, 공정성, 자부심, 동료애 등 총 5가지 항목, 60개 문항으로 구성된 설문을 진행해 종합 환산 점수 60% 이상을 획득한 기업에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을 부여한다.

2023 GPTW 진단의 세부 속성과 관련해 입소스 코리아 응답자 91%는 ‘조직 내에서 다양성을 존중받는다’고 답했고, 91%가 ‘공정한 기회와 맡은 업무에 대한 책임감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또 응답자 82%는 리더가 비즈니스를 공정하고 윤리적으로 행하고 있다고 평가하며 기준 점수를 훌쩍 넘어서며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됐다.

특별 부문인 밀레니얼이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은 밀레니얼 세대 직원의 TI 결과 평가 80%와 전 직원의 TI 결과 평가 20%를 포함해 높은 점수를 달성한 기업에만 주어진다. 2023 GPTW 진단 결과 입소스 코리아에 재직하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 80%가 입소스 코리아에서 일하는 것에 만족한다고 답했다.

입소스 코리아는 투명한 성과 관리, 각 구성원을 존중하는 기업 문화, 근무지 자율선택제, 재택근무, 연말 오피스 클로징, 전직원 일주일 필수 휴가제, 입소스 웰컴 키트, 입소스 펄스(정기 직원 만족도 조사), 함께 즐기는 타운홀 이벤트 등을 시행하며 구성원 능력에 대한 인정과 존중, 공정한 대우, 함께 즐기는 기업 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입소스 코리아 박황례 대표는 “우리 입소스가 일하기 좋은 회사로 공식 인증을 받았다는 점이 더 할 수 없이 기쁘다”며 “좋은 사람들과 함께 좋은 기업을 만들어 나가는 것은 비즈니스 성과 못지않게 중요한 우리 목표이므로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특별 부문인 밀레니얼이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에 대해서도 “입소스의 밀레니얼들은 조직 내 중추적 역할을 맡고 있는 동시에 소득, 가족 돌봄, 커리어 발전 등 다양한 챌린지들과 마주하고 있다. 입소스는 이들의 만족도를 향상과 성장 지원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만족도가 높은 근무 환경을 통해 비즈니스의 성과도 향상될 수 있다고 믿는다”며 “의미 있는 부문에서 추가 인증을 획득하게 돼 기쁘고, 앞으로도 밀레니얼은 물론, 입소스의 모든 세대 구성원이 만족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Ipsos Korea 소개

‘게임 체인저(Game Changers)’ 고객사들의 더 빠른 판단과 자신감 있는 움직임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한다. 입소스(Ipsos)는 글로벌 마켓 리서치 기업으로 90개국 국가에서 1만8000명이 넘는 리서치 전문가가 다양한 리서치 및 컨설팅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신상품 개발, 마케팅 전략 수립과 활동 평가, 광고 효과 및 미디어 평가, 브랜드 가치, 고객 경험 및 만족도, 정치 사회 조사 등 클라이언트가 맞닥뜨린 이슈를 해결할 수 있는 75개의 비즈니스 솔루션으로 전 세계적으로 5000곳의 고객사에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입소스는 1975년 프랑스 파리에서 설립됐고, 1999년 유로넥스트 파리(Euronext Paris)에 상장됐다. 입소스의 한국법인 입소스 코리아는 1997년 출범했으며, 현재 약 270명의 전문가가 국내외 클라이언트들에게 최적의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psos.com

연락처

입소스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윤진희 팀장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Ipso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