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너쉐어,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이벤트 진행… 20% 할인 쿠폰 및 유튜브 프리미엄 제공

뉴스 제공
테너쉐어
2023-11-16 13:36
홍콩--(뉴스와이어)--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시스템 문제 복구, 암호 잠금 해제, 휴대전화 데이터 복구 등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테너쉐어(Tenorshare)가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20% 할인 쿠폰에 특별한 선물까지 기다리고 있다.

◇ 할인 쿠폰 증정

12월 7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기간 테너쉐어 주요 제품에 대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시스템 문제 수리 및 복구 소프트웨어, 데이터 복구, 암호 잠금 해제 및 데이터 전송 도구에 사용할 수 있다.

◇ 블랙 프라이데이 기프트

모든 고객에게 추첨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및 무료 오더를 받을 수 기회가 제공된다. 기회는 기본적으로 단 한 번만 주어지지만 트위터 및 페이스북으로 이벤트 페이지를 리트윗하면 더 많은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다.

◇ 할인 이벤트에 참가하는 상품

테너쉐어 레이부트(Tenorshare Reiboot)
아이폰 시스템 복구 도구로 △아이폰 업데이트/다운그레이드 안됨 문제 △먹통 △무한 사과 △화면 멈춤 △무한 재부팅 △충전 안됨 등 150가지 시스템 문제를 복구할 수 있다.

테너쉐어 포유키(Tenorshare 4uKey)
아이폰·아이패드 등 iOS 기기에서 비밀번호, 잠금 패턴, 지문 잠금을 분실했을 때 잠금 해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 아이폰 페이스타임, MDM 화면 및 MDM 프로파일도 제거할 수 있다.

테너쉐어 포유키 안드로이드(Tenorshare 4ukey for Android)
안드로이드 휴대전화의 암호, 화면 잠금, 패턴 잠금을 잊어버렸을 때 잠금 해제가 가능하며 FRP 구글록에 걸렸을 때 우회하는 데 도움이 된다.

테너쉐어 얼트데이터(Tenorshare UltData)
아이폰에서 삭제된 사진, 연락처, 메모 등을 살리고 싶을 때 데이터를 복구해준다.

테너쉐어 얼트데이터 안드로이드(Tenorshare Ultdata for Android)
안드로이드 휴대전화에 삭제된 사진, 연락처 등 데이터를 복구해주며 복구 과정에서 사진 화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테너쉐어 아이케어폰(Tenorshare iCareFone)
아이폰 데이터 관리 올인원 소프트웨어로서 아이케어폰은 아이폰 데이터 백업 및 복구,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중복 사진 정리 등 기능이 있다. 또 한 번에 1000장의 아이폰 사진을 HEIC에서 JPG로 변환할 수 있다.

테너쉐어 아이트랜스고(Tenorshare iTransGo)
안드로이드에서 아이폰으로 사진, 연락처, 동영상, 메모 등 데이터 이동할 때 활용하는 아이트랜스고는 다른 전송 도구와 달리, 아이폰 초기화 없이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이 가능하다.

테너쉐어 아이케어폰 카카오톡(Tenorshare iCareFone for KakaoTalk)
아이폰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백업 및 복구하거나, 대용량의 카카오톡 데이터를 컴퓨터로 옮길 때 유용한다.

테너쉐어 소개

테너쉐어(Tenorshare)는 안드로이드(Android), iOS, 윈도(Windows), 맥(Mac) 플랫폼을 위한 최고 수준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하도록 지향하는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테너쉐어는 전 세계 수백만명의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고품질의 다양한 기능을 보유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왔다. 테너쉐어가 제공하는 주요 솔루션으로는 데이터 복구, 시스템 복구, 암호 복구, 데이터 전송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s://www.tenorshare.kr/

연락처

테너쉐어(Tenorshare)
해외마케팅팀
이준희 담당자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