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리와 내셔널 지오그래픽 소사이어티, 내셔널 지오그래픽 맵메이커 출시

새롭게 업데이트된 이 온라인 대화형 매핑 도구는 전 세계 학생, 교사, 개인들이 지리를 통해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역량을 부여함

뉴스 제공
Esri
2023-11-16 14:15
레드랜즈,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매핑 기술과 지리에 관해 학습하면 학생, 교사, 다양한 개인들은 세계의 가장 중요한 문제, 도전 과제 및 기회가 장소라는 맥락에 어떻게 맞아 들어가는지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GIS의 날(GIS Day)을 기념해 지리 인식 주간(Geography Awareness Week)의 일환으로 지리 정보 시스템(GIS)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에스리(Esri)와 글로벌 비영리 단체인 내셔널 지오그래픽 소사이어티(National Geographic Society, NGS)는 새롭게 변모한 내셔널 지오그래픽 맵메이커(National Geographic MapMaker)를 출시했다.

에스리와 협력해 개발한 맵메이커는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온라인 매핑 도구로, 최신 GIS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교실과 개인을 탐험 및 교육에 필수적인 지리 정보 및 기술과 연결한다. 이 웹 기반 2D 및 3D 앱을 사용하면 누구나 지구의 상호 연결된 사회 및 물리적 시스템에 대한 지리 공간 정보를 시각적으로 경험하고 상호 작용하는 동시에 지도 제작 기술도 탐구할 수 있다.

에스리의 사장 잭 데인저먼드(Jack Dangermond)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협회와 파트너십을 계속해 전 세계 K-12 학생들에게 맵메이커 4.0을 제공하게 돼 영광”이라며 “우리는 매핑이 학습, 소통, 변화를 위한 강력한 도구라고 믿으며, 맵메이커가 다음 세대에 영감을 주어 세상을 더 잘 이해하고 관심을 갖도록 해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맵메이커 4.0의 업데이트로 기존 지도의 범위를 넘어서서 사용자에게 다양한 중요 주제에 대한 대화형 데이터를 제공해 학습을 풍부하게 해준다. 또한 지도가 길을 찾고, 복잡한 데이터 집합을 분석 및 시각화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스토리를 전달하는 강력한 장치로 작동하는 방식을 더 잘 보여준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소사이어티 최고교육책임자인 데버라 그레이슨(Deborah Grayson)은 “내셔널 지오그래픽 소사이어티는 지리 교육을 지원해 온 오랜 역사가 있으며, 에스리와의 관계를 통해 협력을 확대해 데이터 기반 매핑 기술로 세상에 대한 경이로움과 호기심을 배양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또한 “내셔널 지오그래픽 맵메이커는 차세대 지리학자, 지도 제작자, 내셔널 지오그래픽 탐험가에게 영감을 주어, 지리가 일상 생활과 업무에 영향을 미치는 방식과 지리적 접근 방식에 대한 열정이 문제를 해결하고 전 세계의 진정한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는 매력적인 교육 도구”라고 덧붙였다.

새로운 맵메이커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지도를 레이어링하고, 지도에 메모와 스케치를 추가하고, 논문, 프레젠테이션 또는 기타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이미지를 저장해 패턴과 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 이런 레이어를 만들어서 혁신적인 학습과 탐구를 위해 사용자를 교육하고, 다양한 생물군, 인구, 환경을 나타내고, 기후 변화의 다양한 지리적 영향을 확인해 볼 수 있다.

또한 학생들은 지구과학(예: 지진, 화산, 기후) 또는 인문 지리(예: 인구 특성, 토지 피복, 공중 보건)와 같은 주제에 대한 현재 및 과거의 지도도 탐색할 수 있으며, 교육자는 에스리와 내셔널 지오그래픽 러닝(National Geographic Learning)에서 제작한 추가 학습 리소스도 확인할 수 있다. 맵메이커는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과 경량 디바이스에서 실행되며, 터치스크린 친화적이어서 어떤 연령대나 지리에 대한 친숙도 수준에서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자세히 내용은 내셔널 지오그래픽 맵메이커를 살펴보십시오.

내셔널 지오그래픽 소사이어티 소개

내셔널 지오그래픽 소사이어티는 과학, 탐험, 교육, 스토리텔링의 힘을 활용해 세상의 경이로움을 조명하고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는 글로벌 비영리 단체이다. 1888년 이래로 내셔널 지오그래픽은 탐험의 경계를 넓히며 용감한 사람들과 혁신적인 아이디어에 투자하고, 7개 대륙에 걸쳐 1만5000여 가지 프로젝트에 보조금을 제공하고,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매년 300만명의 학생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하며, 시그니처 체험, 스토리,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와 교류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nationalgeographic.org 를 방문하거나 인스타그램, 링크트인, 페이스북을 팔로우하십시오.

에스리 소개

지리 정보 시스템(GIS) 소프트웨어, 위치 인텔리전스 및 매핑 분야의 글로벌 시장 리더인 에스리는 고객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해 운영 및 비즈니스 결과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969년 미국 캘리포니아 레드랜즈에서 설립된 에스리 소프트웨어는 포 선정 500대 기업, 정부 기관, 비영리 기관 및 대학을 포함해 전 세계 수십만 개의 조직에 배포된다. 에스리는 6개 대륙의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지역 사무소, 국제 대리점 및 현지 지원을 제공하는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에스리는 지리 공간 기술 및 분석에 대한 선구적인 노력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문제를 중요한 위치 컨텍스트에 배치해 해결하기 위해 지리적 접근 방식을 활용하는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설계한다. 웹사이트: esri.com

Copyright © 2023 Esri. All rights reserved. Esri, Esri 지구본 로고, The Science of Where, esri.com 및 @esri.com은 미국, 유럽 공동체 또는 기타 특정 관할 지역에서 Esri의 상표, 서비스 마크 또는 등록 상표이다. 여기에 언급된 다른 회사와 제품 또는 서비스는 해당 상표 소유자의 상표, 서비스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sri.com/en-us/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스리(Esri)
조 앤 프루츠니에프스키(Jo Ann Pruchniewski)
홍보
휴대전화: 301-693-2643
jpruchniewski@esri.com

NGS
올리비아 타란티노(Olivia Tarantino)
PR 및 미디어 관계 관리자
otarantino@ngs.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