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라인페이와 제휴 맺고 대만 QR결제 서비스 개시

뉴스 제공
신한카드
2023-11-16 14:41
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글로벌 페이먼트 사업자인 라인페이와 제휴해 대만 내 50만개 이상의 라인페이 가맹점에서 신한카드 앱만으로 결제가 가능한 QR결제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한카드 고객은 대만 내 50만개 이상의 라인페이 가맹점에서 신한카드 앱으로 라인페이의 QR을 이용해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제가 가능하다.

특히 ‘라인페이 대만’은 대만 국민의 절반이 사용하는 대만 1위 간편결제 서비스로, 신용카드 가맹점이 아닌 노점이나 해외 카드를 이용할 수 없는 편의점 등 카드 결제가 어려운 가게라도 라인페이 결제는 가능한 경우가 많다.

신한카드 앱에서는 Mastercard, VISA, UPI 카드의 해외 NFC 결제서비스뿐만 아니라 삼성페이를 통한 NFC 결제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어, 이번 서비스가 대만 여행객의 현금 거래 불편함을 해소시켜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와 함께 신한카드 앱에 라인페이 가맹점 ‘맵(MAP)’을 연결해 ‘한국인 인기 맛집’, ‘타이페이 핫플레이스’ 등 라인페이 매장을 간편하게 검색·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와 라인페이는 QR결제 서비스를 위한 제휴 협약식을 유태현 신한카드 플랫폼Biz그룹장, 정웅주 라인페이 대만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15일 오후 진행했다.

양사는 이번 서비스 오픈 외에도 글로벌 간편결제 서비스 확대에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홍보팀
02-6950-846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신한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