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리, 마이크로소프트 패브릭과 통합으로 선도적인 공간 분석 기능 제공

에스리(Esri)의 대화형 매핑 및 데이터 탐색 기능은 140개의 공간 분석 도구와 기능을 패브릭 사용자 경험에 통합함

뉴스 제공
Esri
2023-11-16 15:15
레드랜즈,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공간 분석에 대한 수요 증가에 부응하기 위해 에스리는 공간 기능을 기반으로 하는 통합 분석 플랫폼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와의 오랜 전략적 협력을 확대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이그나이트(Microsoft Ignite)에서 오늘 발표된 대로 일반 제공되는 마이크로소프트 패브릭(Microsoft Fabric)은 에스리의 ArcGIS 소프트웨어의 공간 분석을 통합하여 인사이트 도출 시간을 단축하고 미탐구 패턴, 트렌드 및 연결성을 밝혀낸다.

패브릭 내에서 공간 분석과 시각화를 필요로 하는 데이터 과학자, 데이터 엔지니어, 비즈니스 분석가, 그리고 이들의 중역 이해관계자들은 이러한 공동 제품에서 큰 혜택을 누리게 된다. 에스리의 ArcGIS 통합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원레이크(OneLake), 마이크로소프트 파워 BI(Power BI) 또는 ArcGIS 환경 중 어디에서 작업하든 관계없이 조직 전체에 걸쳐 데이터가 흐를 수 있다. 패브릭 사용자는 정교한 공간 분석 도구와 기능, 권위 있고 엄선된 공간 데이터의 방대한 라이브러리에 직접 액세스하여 직관적인 대화형 시각화와 지도를 제작할 수 있다.

에스리 사장 잭 데인저몬드(Jack Dangermond)는 “에스리와 마이크로소프트는 모든 사람이 데이터로 작업하는 방식을 재편하고 있다. 이제 데이터 전문가들은 마이크로소프트 패브릭 환경 내에서 에스리의 핵심 기능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게 되었다”며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중요한 작업을 진전시키고 공동의 고객을 위해 공간 인사이트의 힘이 발휘되는 것을 보니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애저(Azure) 데이터 부문 부사장 아룬 울라가라차간(Arun Ulagaratchagan)은 “에스리와의 통합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패브릭 고객은 강력한 공간 분석 기술에 액세스하여 가치 있는 지리 공간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ArcGIS와 패브릭의 통합은 2024년 2분기에 제공될 예정이다.

상품선물(Product Futures) 책임자인 니얼 로빈슨 박사(Niall Robinson)는 “에스리와 마이크로소프트는 영국기상청(Met Office)의 핵심 전략적 파트너이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차세대 슈퍼컴퓨터 개발로 인해 데이터 양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것”이라며 “사람들이 더 나은 의사결정을 내려서 안전과 번영을 유지하도록 계속 지원하려면 조직 내부와 다운스트림 소비자들이 모두 ML/AI를 훨씬 더 많이 사용해야 한다. 에스리의 공간 분석 기능을 마이크로소프트 패브릭에 추가한 것은 상당한 잠재력을 지닌 흥미롭고 새로운 발전”이라고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 패브릭의 새로운 공간 분석 워크로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go.esri.com/spatial-analytics-in-microsoft-fabric을 방문하십시오.

마이크로소프트 이그나이트 2023 및 패브릭 리소스:

· 이그나이트 2023의 마이크로소프트 패브릭 ISV 세션 보기: https://aka.ms/Ignite23BRK222H [aka.ms]
· 마이크로소프트 패브릭 오픈 플랫폼 블로그: https://aka.ms/Fabric-ISV-Blog-Ignite23 [aka.ms]
· 마이크로소프트 패브릭 일반 공급 블로그: https://aka.ms/Fabric-Hero-Blog-Ignite23 [aka.ms]
· 패브릭 커뮤니티 가입
· 마이크로소프트 패브릭 무료 평가판 등록

해시태그: #MicrosoftFabric, #MSIgnite

에스리 소개

지리 정보 시스템(GIS) 소프트웨어, 위치 인텔리전스 및 매핑 분야의 글로벌 시장 리더인 에스리는 고객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운영 및 비즈니스 결과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969년 미국 캘리포니아 레드랜즈에서 설립된 에스리 소프트웨어는 포춘 선정 500대 기업, 정부 기관, 비영리 기관 및 대학을 포함하여 전 세계 수십만 개의 조직에 배포된다. 에스리는 6개 대륙의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지역 사무소, 국제 대리점 및 현지 지원을 제공하는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에스리는 지리 공간 기술 및 분석에 대한 선구적인 노력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문제를 중요한 위치 컨텍스트에 배치하여 해결하기 위해 지리적 접근 방식을 활용하는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설계한다. 웹 사이트: esri.com

Copyright © 2023 Esri. All rights reserved. Esri, Esri 지구본 로고, The Science of Where, esri.com 및 @esri.com은 미국, 유럽 공동체 또는 기타 특정 관할 지역에서 Esri의 상표, 서비스 마크 또는 등록 상표이다. 여기에 언급된 다른 회사와 제품 또는 서비스는 해당 상표 소유자의 상표, 서비스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sri.com/en-us/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스리(Esri)
조 앤 프루츠니에프스키(Jo Ann Pruchniewski)
홍보
휴대전화: 301-693- 2643
jpruchniewski@esr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