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티 프로, 2023년 가트너® 신원 확인 시장 가이드에서 인정

2023 가트너(Gartner®) 신원 확인 시장 가이드는 IDV 공급자의 특성, 위험, 보안 및 위험 관리 리더를 위한 권장 사항에 집중

보고서는 ‘신원 확인은 사용 사례 전반에서 보안, 규정 준수 및 신뢰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보안 및 위험 관리 리더는 핵심 신원 확인, 새로운 구현 접근 방식, AI 기반 공격 벡터 처리 능력을 강화하는 기능을 기반으로 공급업체 간 차별화를 꾀해야 한다’고 강조

뉴스 제공
Shufti Pro
2023-11-16 17:0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023년 9월 7일 게시된 2023년 가트너 신원 확인 시장 가이드(2023 Gartner Market Guide for Identity Verification)에서 슈프티 프로(Shufti Pro)가 대표 공급업체로 인정받았다.

보고서에서는 “KYC 프로그램은 조직의 광범위한 자금세탁방지(AML) 프로그램에 적합하므로 신원 확인이 KYC의 핵심이지만, 신원 확인 자체는 KYC가 아니다”고 설명했다.

사용자는 보고서를 읽고 다운로드할 수 있다(가트너 가입자만 해당).

보고서의 공급업체 선정 기준 인용

슈프티 프로는 17페이지의 ‘참고 2: 대표 공급업체 선택’에서 다른 신원 확인 제공업체 중 가장 뛰어났다.

슈프티 프로의 CEO인 빅터 프레둥(Victor Fredung)은 “보고서에서 설명한 증가하는 위협과 관련된 모든 통계와 정보가 현실 세계에서 발생하는 것을 목격하고 있으며, 이는 경종을 울린다.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IDV 제공업체 중 하나인 당사의 목표는 디지털 산업에서 온라인 사기를 근절하는 것이다. 앞으로 슈프티 프로의 초점은 업계 전반에서 온라인 사기를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IDV 조치를 개선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슈프티 프로 - 전 세계적으로 신뢰 가속화

슈프티 프로의 신원 확인 솔루션은 고객이 온보딩하고 처리하는 사용자가 합법적인 신원이라고 믿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증가하는 금융 범죄 위협으로부터 기업을 강화하는 동시에 기업이 규제 기관의 규정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한다. 슈프티 프로는 최대 99%의 정확도로 스푸핑 및 딥페이크 시도를 탐지할 수 있는 고유한 기계 학습 알고리즘인 ‘슈프티 프로 3계층 AI 모델(Three Layer AI Model)’을 사용한다.

슈프티 프로의 3계층 AI 모델

슈프티 프로는 혁신적인 3계층 모델을 사용해 최고 수준의 신원 확인 정확성을 보장하고 기업 간의 신뢰를 구축하는 한편 딥페이크를 제거한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단계가 포함된다.

· AI(1차 계층)
· 인적 리뷰(2차 계층)
· 품질 검사(3차 계층)

가트너, 신원 확인 시장 가이드, 2023년 9월 7일

고지 사항 : 가트너는 연구 간행물에서 설명하는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가장 높은 등급 또는 기타 지정을 받은 공급업체만 선택하도록 조언하지 않는다. 가트너 연구 간행물은 가트너 연구 조직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돼서는 안된다. 가트너는 특정 목적을 위한 상품성 또는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해 이 연구와 관련된 명시적이거나 묵시적인 모든 보증을 부인한다.

가트너는 미국 및 전 세계에서 Gartner, Inc. 및/또는 계열사의 등록 상표 및 서비스 상표이며 허가받아 사용됐다. All rights reserved.

슈프티 프로 소개

슈프티 프로는 KYC, KYB, KYI, e-IDV, AML 스크리닝, 생체 인증 및 OCR 솔루션을 제공하고 전 세계적으로 신뢰를 가속하는 최고의 IDV 서비스 제공업체이다. 7개의 국제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2017년 설립 이후 17개 이상의 무료 IDV 제품 및 솔루션 제품군을 출시했다. 슈프티 프로는 150개 이상의 언어로 된 1만여 개의 ID 문서를 자동으로 안전하게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24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shuftipr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슈프티 프로(Shufti Pro)
폴 킨(Paul Keene)
시니어 디지털 마케팅 관리자
+44 020 3435 6498
paul.k@shuftipro.com

마켓 프로(Market Pro)
마케팅 파트너
Shuftipromedia@marketpro.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