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팹, 블랙 프라이데이 통해 할인 혜택 제공

패스팹 제품 전 대상 ‘1+1’ 행사 진행

뉴스 제공
PassFab
2023-11-16 18:23
홍콩--(뉴스와이어)--기기 잠금 및 비밀번호 관리를 위한 첨단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패스팹(PassFab)이 ‘2023년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11월 13일부터 12월 7일까지 고객들은 기기 보안을 강화하고, 제품 할인까지 받는 두 가지 특별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다.

패스팹은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에서 고객들은 휴대전화 잠금 해제 및 윈도 기기 보안에 대한 비교할 수 없는 솔루션을 탐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는 우리가 소중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패스팹이 진행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내용은 아래와 같다.

1. 행운의 스크래치 - 할인을 발견하기

패스팹은 스릴 넘치는 ‘행운의 스크래치’ 프로모션을 소개, 고객들에게 모든 스크래치마다 독점적인 할인 코드를 발견할 기회를 제공한다. 각 개인은 스크래치 및 당첨의 기회를 세 번씩 얻게 되며, 할인율은 최대 50%까지 다양하다. 아이폰 잠금 해제, 윈도 비밀번호 관리 등 패스팹의 최고 평가를 받은 솔루션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 ‘한 개 구매 시 한 개 무료’ - 파워 두 배로

패스팹은 최고의 블랙 프라이데이 경험을 위해 ‘한 개 구매 시 한 개 무료’ 행사도 마련했다. 패스팹 아이폰 언록(PassFab iPhone Unlock), 패스팹 안드로이드 언록(PassFab Android Unlock), 패스팹 포윈키(PassFab 4WinKey) 같은 패스팹의 인기 솔루션 가운데 어떤 거든 구매하면 두 번째 제품을 100% 무료로 제공한다. 강력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친구·가족과 디지털 보안의 선물을 나눌 수 있다.

메인 제품

패스팹 포윈키(PassFab 4WinKey): 윈도 암호 복구에 대한 해결책으로, 가장 필요한 때 PC에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이와 함께 패스팹은 구글 플레이에서 패스팹 포윈키 안드로이드를 론칭, PC·기기 루팅 없이 안드로이드 폰에서 부팅할 수 있는 USB를 생성할 수 있다. 이로써 암호 복구가 전보다 더 편리해졌다.

패스팹 아이폰 언록(PassFab iPhone Unlock): 아이폰을 번거로움 없이 잠금 해제할 수 있게 해 기기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패스팹 안드로이드 언록(PassFab Android Unlock): 복잡한 과정 없이 안드로이드 기기를 잠금 해제하는 솔루션이다. 안드로이드 기기의 비밀번호, 핀 또는 패턴을 잊어버렸다면 패스팹은 쉽게 다시 접근할 방법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

공식 웹사이트의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페이지(https://www.passfab.kr/sales-promotion.html)에서 가능하다.

PassFab 소개

패스팹(PassFab)는 2010년 설립된 선도적인 암호 복구 도구 개발업체다. 경찰 기관, 주 정부, 지방정부 기관, IT 및 법의학 전문가, 수만명의 기업 및 민간 사용자가 비밀번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우수한 비밀번호 복구 소프트웨어를 잇달아 개발했다. 패스팹는 2000만명이 넘는 고객이 비밀번호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왔다. PassFab 4WinKey, PassFab for Excel, PassFab for PDF, PassFab Android Unlock, PassFab iPhone Unlock, PassFab Activation Unlock처럼 우수하고 안전하며 경제성이 좋은 제품은 전 세계에서 좋은 평판을 얻었다. 이용자를 위해 쉽고, 빠르고, 전문적인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게 회사의 최우선 목표다.

웹사이트: https://www.passfab.kr/

연락처

패스팹
해외마케팅팀
윤진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