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팹 아이폰 언락, 아이폰 iOS 17과 호환

새롭게 업데이트된 아이폰 잠금 해제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PassFab
2023-09-19 10:00
홍콩--(뉴스와이어)--애플 iOS 17의 정식 버전이 한국시간으로 19일부터 배포된다. 이에 패스팹은 iOS 17을 사용하는 기기와 호환되는 새롭게 업데이트된 아이폰 잠금 해제 솔루션 ‘아이폰 언락(iPhone Unlock)’을 출시한다.

패스코드 없이 아이폰 잠금 해제하는 방법이라는 문제는 이제 패스팹에 의해 해결할 수 있다. 이는 복잡함 없이 소중한 데이터를 되찾는 데 도움을 주는 해결책으로 알려져 있다.

패스맵은 iOS 17 호환 패스팹 iPhone Unlock의 출시를 발표하며 아이폰을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거나 최근에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아이폰 패스코드를 변경했지만 이제 새로운 패스코드를 기억하지 못하고 휴대전화가 잠겨 있다면 iPhone Unlock이 해결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패스팹은 어떤 아이폰이든 패스코드 없이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iPhone Unlock은 전 세계의 아이폰 사용자에게 편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패스맵에 따르면 일부 사용자는 잠금 해제를 위해 기기가 손상될 가능성이 있는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려고 한다. 이와 달리 iPhone Unlock은 잠금 해제로 문제를 겪는 사용자에 대한 명확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패스팹은 아이폰 사용자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수백만 Android 및 PC 사용자들을 위한 모든 종류의 패스워드 관련 문제의 원스톱 솔루션으로, 누구든지 손쉽게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서는 이 소프트웨어가 최적의 선택이다.

패스팹 iPhone Unlock은 누구나 간단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초보자부터 고급 사용자까지 매우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가 구성돼 있다. 데이터를 보존하는 것 외에도 이 소프트웨어는 패스코드나 페이스 ID 없이 아이폰을 잠금 해제하는 방법을 안내하는 단계별 가이드를 제공한다. iOS 17과 호환되는 패스팹 iPhone Unlock에서 주목할 만한 기능은 화면 잠금과 애플 아이디를 즉시 잠금 해제할 수 있다는 것이다.

더 많은 정보나 패스팹 iPhone Unlock을 다운로드 받으려면 다음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다운로드

PassFab 소개

패스팹(PassFab)은 2010년 설립된 선도적인 암호 복구 도구 개발업체다. 경찰기관, 주정부, 지방정부기관, IT 및 법의학 전문가, 수만 명의 기업 및 민간 사용자가 비밀번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우수한 비밀번호 복구 소프트웨어를 잇달아 개발했다. 패스팹은 2000만 명이 넘는 고객이 비밀번호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왔다. 패스팹 4WinKey와 패스팹 for Excel, 패스팹 for PDF, 패스팹 Android Unlock, 패스팹 iPhone Unlock, 패스팹 Activation Unlock과 같은 우수하고 안전하며 경제적인 제품이 전 세계에서 좋은 평판을 얻었다. 유저를 위해 쉽고, 빠르고, 전문적인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것이 최우선 목표다.

패스팹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bit.ly/3EJOJh0

웹사이트: https://www.passfab.kr/

연락처

패스팹
해외마케팅팀
윤진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