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축제 및 공연 참여 위한 모바일 플랫폼 ‘UFO’ 새 기능·서비스 확장

뉴스 제공
대동CMC
2023-11-17 08:00
울산--(뉴스와이어)--THE숨은 자사 모바일 플랫폼 ‘UFO’가 더 다채로운 축제 및 공연 참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기능, 서비스를 업그레이드됐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은 축제 및 공연 참가 신청, 응모, 쿠폰 발급, 설문 조사 등 다양한 모바일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UFO는 기존 축제, 공연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이용자들이 더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들은 앱에서 간편하게 축제 참가를 신청하고, 경품 응모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연 티켓을 사전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전시 관람 사전 예약은 물론, 관심 있는 공연에 대한 알림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기업 운영 및 홍보에도 새로운 기회를 제공한다.

대부분의 축제 및 공연은 주로 오프라인으로 홍보가 이뤄지고 있다. 하지만 UFO를 통해 기업들은 저렴한 비용으로 높은 홍보 효과를 온라인으로 끌어낼 수 있다. 이용자들에게 푸시 알림 및 타기팅 광고를 통해 더 효율적인 홍보와 데이터 분석이 가능해졌다.

THE숨은 앞으로도 계속 새로운 모바일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며 울산을 넘어 전국, 나아가 글로벌 축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참여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성장하는 게 목표다. 아울러 이용자들의 더 나은 경험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이를 통해 축제 문화와 공연 문화의 활성화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업데이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THE숨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HE숨은 2023년 울산관광기업지원센터 관광 스타트업으로 선정, 대동씨엠씨가 주관하는 ‘2023년 울산관광기업지원센터 컨설팅교육 운영사업’을 수료했다.

웹사이트: http://www.thesoom.net

웹사이트: https://www.daedongcmc.com

연락처

THE숨
성규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