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파레, 새로운 농장체험 ‘팜클래스’로 내 아이의 몸과 마음을 자연으로 채워
이제 더 이상 ‘수확’만 하는 농장 체험 시대는 끝났다
‘농장에서의 축제’를 의미하는 팜파레는 ‘내 아이의 몸과 마음을 자연으로 채우다’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농장 체험의 새로운 시대를 열고 있다. 팜파레는 체험 플랫폼, 체험 컨설팅 및 콘텐츠 개발 기획, 홍보 예약 대행 등을 진행하고 있다.
또 팜파레는 울산 및 인근 지역인 밀양, 김해의 스마트팜 농장과 제휴를 통해 농장 체험 관광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농장주에게는 체험 농장을 통한 부가 수익 창출을 돕고, 체험을 원하는 기관 및 단체에는 출강 및 농장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형식이다.
팜파레와 함께하는 팜클래스 체험 관광은 2023년 2월부터 5월까지 약 3개월 동안 1500여명이 참가해 농가 소득 증대와 지역 일자리 창출에 높은 기여를 한 바 있다.
팜파레 공식 인스타그램에 새 소식이 수시로 업데이트되고 있다. 체험을 원하는 농장 및 개인·단체 고객은 인스타그램, 팜파레 카카오톡 채널, 홈페이지 등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팜파레는 2023년 울산관광기업지원센터 관광 스타트업으로 선정, 대동씨엠씨가 주관하는 ‘2023년 울산관광기업지원센터 컨설팅 교육 운영사업’을 수료했다.
※ 위 내용은 대동씨엠씨의 지원으로 배포되는 보도자료다.
팜파레 홈페이지: http://farmfare.co.kr
팜파레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farmfare_official
웹사이트: https://www.daedongcmc.com
연락처
팜파레
김아름, 최수정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