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넥시스, 브리타의 공급망 프로세스 최적화

가정용 정수 필터링 업계의 리더가 새로운 동시 계획 솔루션을 구현하여 성장 지원

뉴스 제공
Kinaxis Inc. 토론토증권거래소 KXS
2023-11-17 13:35
오타와, 온타리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독일의 정수 필터링 회사인 브리타(BRITA SE)가 공급망에 동시 계획을 도입하기 위해 선도적인 공급망 관리 플랫폼인 Kinaxis®(토론토증권거래소: KXS)를 선정했다. 1966년에 설립된 브리타는 가정용 정수 필터 용기를 발명했으며, 현재 개인 및 상업용으로 다양한 물 제품을 개발, 생산 및 유통하고 있다. 최근 이 회사는 상당한 성장을 경험하면서 수요 계획 및 운영에 대한 압박이 가중되었다. 브리타는 키넥시스를 통해 전체 공급망에 대한 철저한 투명성을 확보하고 수요 계획 기능을 개선하여 모든 수요 변화에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적응하고 대응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브리타의 공급망 관리 그룹 이사 올리버 쉴링(Oliver Schilling)은 “브리타는 사업 부문 수와 지리적 도달 범위 모두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기 때문에 한 지역의 중단이 공급망 전체에 즉시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파악할 수 있는 능력은 매우 가치가 높다”며 “키넥시스와 4flow의 도움으로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와 비즈니스 성장을 이루기 위해 전념하고 있다”고 밝혔다.

래피드리스폰스(RapidResponse®)를 통해 브리타는 여러 시나리오를 동시에 실행할 수 있어 기획자에게 수요 변화 및 시장 변동성에 대응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브리타는 이러한 인사이트를 보유하여 공급망에 대한 가장 스마트한 의사결정을 보다 빠르게 내릴 수 있다.

키넥시스의 글로벌 현장 영업 총괄부사장인 클레어 리클레브스키(Claire Rychlewski)는 “공급망은 핵심적으로 인간에게 봉사하기 위해 존재한다. 브리타는 전 세계 사람들이 자신의 고객에게 정수된 물을 제공하여 플라스틱 물병의 필요성을 줄일 수 있는 여과 제품을 제공한다”며 “브리타가 공급망을 혁신하고 회복력을 찾아 인간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래피드리스폰스(RapidResponse) 구현을 위해 브리타는 공급망 최적화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자 키넥시스의 파트너인 4flow와 협력하여 공급망의 디지털화를 지원할 예정이다.

4flow의 파트너이자 디지털 실무 책임자인 마크 슐리어 박사(Dr. Marc Schleyer)는 “글로벌 공급망과 관련 IT 인프라를 깊이 이해하고 있는 우리는 키넥시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을 지원하고 의사 결정을 가속화하며 사일로를 허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브리타의 성공적인 구현을 돕고 공급망 운영의 지속 가능한 혁신을 보장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키넥시스 소개

일상의 변동성과 불확실성은 빠른 행동을 요구한다. Kinaxis®는 통합된 비즈니스 계획과 디지털 공급망 전반에 걸쳐 신속하고 자신감 있는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는 민첩성을 제공한다. 사람들은 더 나은 계획을 세우고, 더 나은 삶을 살고, 세상을 바꿀 수 있다. 혁신적인 브랜드가 신뢰하는 키넥시스는 인간 지능과 AI 및 동시 계획을 결합하여 회사가 미래를 계획하고, 리스크와 기회를 모니터링하며, 변화의 속도에 맞춰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확장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으로 구동되는 키넥시스는 업계에서 입증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므로 모든 사람이 더 빨리 알고, 더 빠르게 행동하고, 낭비를 제거할 수 있다. 더 많은 키넥시스 뉴스를 보려면 Kinaxis.com을 방문하거나 링크트인 또는 트위터를 팔로우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kinaxis.com/ko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키넥시스(Kinaxis)
미디어 홍보
제이미 쿡(Jamie Cook)
289-552-4640
jcook@kinaxis.com

투자자 관계
릭 워즈워스(Rick Wadsworth)
613-907-7613
rwadsworth@kinax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