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 개발기금, 카리브해 인프라 및 에너지 프로젝트에 대한 기본 양해각서 체결

2023-11-17 13:55
리야드, 사우디아라비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우디 개발기금(SFD) 최고경영자(CEO) 술탄 알 마샤드(H.E. Sultan Al-Marshad)가 오늘 세인트 빈센트그레나딘 정부 및 세인트 키츠네비스 정부와 두 개의 개발 기본 양해각서(MOU)에 서명했다. 이번 서명은 2023년 11월 16일 목요일에 시작되는 사우디-카리콤(Saudi-CARICOM) 정상회담의 일환으로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이뤄졌다.

첫 번째 MOU는 세인트 빈센트그레나딘 총리인 랠프 E. 곤살베스(Ralph E. Gonsalves)가 서명했으며, SFD는 자연재해로 인한 다수의 건물 및 시설의 확장, 건설 및 재활 프로젝트의 자금 조달을 위해 5000만달러 상당의 자금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함으로써 SFD는 필수 인프라를 복원하고, 지속 가능한 개발을 촉진하며, 자연재해 발행 후 국가의 경제적 회복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두 번째 MOU는 세인트 키츠네비스 총리인 테런스 드루(Terence Drew)와 서명했으며, SFD는 니즈머스트 발전소(Needsmust Power Plant) 프로젝트의 확장 자금 조달을 위해 4000만달러 상당의 자금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프로젝트에 대한 자금 지원으로 SFD는 세인트 키츠네비스의 사회 경제적 발전과 함께 국가의 에너지 공급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두 MOU 모두 카리브해 지역의 지속 가능한 개발을 지원하기 위한 SFD의 약속을 강화하는 동시에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SDG)를 달성하고 특히 군소 도서 개도국(SIDS)에서 사회 및 경제적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국제 협력과 연대의 중요성을 재확인한다.

SFD는 1975년부터 글로벌 지속 가능한 개발을 촉진하기 위한 사명에 따라 전 세계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200억달러 규모의 800개 이상의 개발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해 왔다. SFD는 약 40년 동안 카리콤 회원국 내 개발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으며, 올해 초부터 12개 개발 프로젝트에 약 6억7000만달러의 자금을 지원했다.

출처: AETOSWire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46054/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fd.gov.sa/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사우디 개발기금(Saudi Fund for Development)
란다 알호탈리(Randah Alhothali)
사무총장: 기업 커뮤니케이션
휴대전화: 00966554500881
ralhothali@sfd.gov.sa

나와프 알로즈루시(Nawaf Alojrush)
이사: 미디어 홍보
alojrush@sep.gov.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