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데이션, 영국 최대 건강 연구 프로그램, 아워 퓨처 헬스의 참여 플랫폼으로 선정

뉴스 제공
Evidation
2023-11-17 17:15
샌마테오,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일상생활에서 건강을 측정하고 개선하는 새로운 방법을 창조하는 에비데이션(Evidation)은 오늘 아워 퓨처 헬스(Our Future Health)와 역사적인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아워 퓨처 헬스는 영국의 보건 연구 이니셔티브이자 영국 국립보건서비스(UK’s National Health Service, NHS), 공중보건 기관, 비영리 단체, 선도적인 생명과학 기업 간의 협력 프로그램이다. 아워 퓨처 헬스는 에비데이션의 엔터프라이즈 디지털 건강 참여 및 측정 플랫폼을 배포해 영국 전역에서 최대 500만 명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다년간 종단적 연구 프로그램을 수행할 예정이다.

에비데이션의 공동 설립자 겸 최고 경영자인 크리스틴 렘케(Christine Lemke)는 “에비데이션과 아워 퓨처 헬스는 개인의 일상적인 건강 경험을 심층적으로 이해해 건강에 변화를 일으킬 발견을 가속화할 수 있다고 믿는다”며 “영국 전역의 자원봉사자 수백만 명의 참여로 질병을 예방, 발견 및 치료하는 보다 포괄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을 발전시킬 수 있는 연구를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워 퓨처 헬스의 최고경영자인 라지브 알리 오베 박사(Dr Raghib Ali OBE)는 “아워 퓨처 헬스는 건강 연구를 위한 세계 최고의 리소스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에비데이션은 일상생활에서 건강을 측정하고 특성을 파악하며 대규모로 사람들을 참여시키는 광범위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며 “에비데이션은 이러한 전문성과 함께 대규모 연구 및 참여 프로그램을 배포한 경험을 겸비하며, 최고 수준의 데이터 보호 및 사용자 개인정보 보호에 대해 공동으로 노력하고 있으므로 아워 퓨처 헬스의 이상적인 파트너”라고 설명했다.

아워 퓨처 헬스는 질병을 예방, 감지 및 치료하는 새로운 방법을 개발하기 위해 최대 5백만 명의 사람들을 모으고 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아워 퓨처 헬스는 영국 전역에서 참여에 동의한 다양성과 포용성을 갖춘 코호트를 모집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 모집단은 영국 성인 인구 5300만 명 중 거의 10%에 해당한다. 에비데이션의 기술은 참가자 대면 앱과 기술 인프라를 포함한 디지털 경험을 가동해 이와 같은 대규모 연구 이니셔티브를 가능하게 할 것이다. 이 새로운 디지털 경험은 앞으로 몇 달 안에 개발될 예정이다.

에비데이션의 플랫폼은 세계 유수의 의료 기관을 위해 건강 연구 및 참여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기술 계층이다. 에비데이션은 웨어러블 및 설문조사 데이터를 포함한 실제 데이터를 활용해 다수 인구의 건강 경험을 신속하고 종단적으로 심층 파악하는 작업을 가능하게 만든다. 10년에 걸쳐 개선을 거듭한 에비데이션의 측정 및 참여 플랫폼은 클리닉 외부에서 건강 데이터를 수집하고 건강한 행동을 취한 참가자에게 보상을 제공한다.

에비데이션 소개

에비데이션은 일상생활에서 건강을 측정하고 개선하는 새로운 방법을 만들어 사전 예방적이고 개인화된 진정한 인간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실현한다. 수백만 명의 개인과 직접 연결함으로써 에비데이션은 실제 데이터를 활용해 신속하게 대규모로 건강 경험을 심층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에비데이션의 프라이버시 중심 디지털 건강 측정 및 참여 플랫폼은 데이터 과학과 머신러닝을 사용해 이 일상적인 인사이트를 영향력 있는 건강 가이드, 치료 및 도구로 변환한다. 2012년에 설립된 에비데이션은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에 근무하는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웹 사이트: www.evidation.com

아워 퓨처 헬스 소개

아워 퓨처 헬스는 공공, 민간 및 자선 부문 간의 협력 프로그램이다. 영국 최대 규모의 보건 연구 프로그램이 되는 것을 목표로, 질병을 예방, 감지 및 치료하는 새로운 방법을 개발하기 위한 인력을 한데 모은다.

아워 퓨처 헬스는 최고 수준의 표준, 정책 및 프로세스를 준수해 참가자의 기밀을 보호하는 동시에 연구자들이 심각한 질병에 대처할 수 있는 기회를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참가자의 데이터는 식별 정보가 제거되며, 엄격한 보안 기준을 충족하는 신뢰할 수 있는 연구 환경에 안전하게 보관된다. 등록된 연구자를 위한 아워 퓨처 헬스 데이터 및 샘플에 적절한 연구 액세스를 보장하기 위해 강력하며 투명한 액세스 절차가 마련돼 있다. 모든 연구자에게는 동일한 기준이 적용된다.

아워 퓨처 헬스는 영국 건강 데이터 연구 연합(UK Health Data Research Alliance)의 회원이다. 이 연합은 대규모 연구용 영국 건강 데이터의 윤리적 사용을 위한 모범 사례를 수립하는 일류 의료 및 연구 기관의 독립 연합이다.

아워 퓨처 헬스는 잉글랜드와 웨일스에 등록된 유한책임회사(번호 12212468)이며 잉글랜드 및 웨일스 자선단체 위원회(Charity Commission for England and Wales)(자선단체 번호 1189681) 및 스코틀랜드 자선단체 규제 기관 OSCR(자선단체 번호 SC050917)에 등록된 자선단체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evidati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비데이션(Evidation)
에이미 풀리아피토(Amy Puliafito)
press@evidation.com

아워 퓨처 헬스(Our Future Health)
루시 오스틴(Lucy Austin)
media@ourfuturehealth.org.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