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음향 전문 브랜드 피아톤, 진정한 몰입감 선사하는 ‘보노버즈 플러스’ 정식 출시

글로벌 음향기기 전문 제조 기업 크레신의 프리미엄 음향 브랜드 ‘피아톤’

스냅드래곤 사운드(Snapdragon Sound™), 하이브리드 노이즈 캔슬링, 12㎜ 다이내믹 드라이버, 트리플 마이크, 주변 소리 듣기 모드, 최대 20시간 재생… 일상생활 속 ‘진정한 몰입감’ 선사

무선 충전 케이스, 착용 감지 스마트 근접 센서, 전용 애플리케이션 등 전작 대비 업그레이드된 성능

뉴스 제공
크레신
2023-11-20 08: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음향기기 전문 제조 기업 크레신의 음향 전문 브랜드 피아톤(PHIATON, www.phiaton.co.kr 대표 이태윤)이 고음질과 하이브리드 노이즈 캔슬링으로 진정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보노버즈 플러스(BonoBuds Plu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페이스 블랙과 플로럴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보노버즈 플러스는 전작보다 업그레이드된 기능으로 일상생활 속 ‘진정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대표적인 기술인 ‘하이브리드 노이즈 캔슬링’ 은 이어버드 내부에 탑재된 내·외부 마이크가 외부 소음을 인식하고, 좀 더 세밀하고 정확하게 소음을 상쇄시키는 기술이다. 또 이어버드를 빼지 않고 간단한 터치만으로 ‘주변 소리 듣기 모드(Ambient Mode)’로 전환,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세 가장 큰 특징이다.

피아톤은 고음질 블루투스 오디오 경험 구현을 위해 스냅드래곤 사운드 기술을 적용했다. 프리미엄급 블루투스 오디오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인 스냅드래곤 사운드 기술은 최대 24비트, 96㎑의 고해상도 음악 스트리밍과 초광대역 32㎑의 선명한 음성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짧은 지연 시간으로 몰입감 있는 게임 및 비디오 시청이 가능하다.

아울러 듀얼 레이어 진동판이 적용된 피아톤 자체 개발 12㎜ 대형 다이내믹 드라이버로 모든 음역대에서 더 풍부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이번 제품은 이어버드 안쪽에 탑재된 근접 센서를 통해 착용 시 플레이가 자동 재생되고, 기본으로 제공되는 4가지 이어팁과 5.3g의 가벼운 무게, 귀 안에 밀착되는 인체 공학적 설계로 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IPX4 등급의 생활 방수가 가능해 땀, 비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재생 및 일시 정지 △이전·다음 곡 재생 △노이즈 캔슬링 및 주변소리 듣기 모드 실행 △음성 명령 △통화 수신 등을 이어버드 터치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피아톤은 보노버즈 플러스는 고음질과 하이브리드 노이즈 캔슬링 기술로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더 풍요롭게 할 사운드 경험을 선사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보노버즈 플러스는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 쿠팡 등 주요 이커머스는 물론 오프라인 대형 마트에서 차례대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론칭 프로모션과 11월 한 달간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포토·동영상 후기 작성 시 최대 4만원 상당의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resyn.com/kor/sub02/0203.php...

연락처

크레신 홍보대행
오픈피알
서지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