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리, ArcGIS 플랫폼 개선

에스리가 서비스형 플랫폼(Platform as a Service) 개선으로 개발자와 기업이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솔루션을 구축하도록 지원함

뉴스 제공
Esri
2023-11-19 11:27
레드랜즈,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위치 정보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에스리(Esri)는 2021년에 ‘ArcGIS 플랫폼’을 공개했다. 이 서비스형 지리공간 플랫폼(PaaS)은 개발자들이 앱, 비즈니스 시스템, 제품에 위치 기능을 통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제 에스리는 ArcGIS 플랫폼에 두 가지 새로운 향상된 서비스를 추가해 사용자가 조직에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용이성, 속도, 비용 효율성 및 보안을 개선하게 됐다.

새로운 두 가지 서비스는 다음과 같다.
· 플레이스(Places)- 관심 지점의 데이터에 액세스로서 다양한 위치 기반 및 속성 기반 기준을 아우르며 지구의 건축 및 자연환경의 특징을 설명한다. 여기에는 소매점 위치, 공공시설 및 지형이 포함된다. 플레이스는 사람들을 한 장소에 모여들게 하는 요소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장소 선정, 시장 분석 및 유통 계획을 지원한다.
· 데이터 호스팅(Data Hosting)- 위치 기반 데이터를 저장, 관리, 액세스할 수 있는 간단한 보안 솔루션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데이터에 대한 소유권을 가진 개발자는 호스팅된 레이어와 서비스를 생성해 사용자가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데이터를 쿼리, 편집, 분석하도록 허용할 수 있다.

ArcGIS 플랫폼에는 이제 최신 버전의 베이스맵 스타일 서비스도 포함돼 있다.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이 글로벌 지도 스타일 컬렉션은 개발자가 고유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현지화된 언어 및 지리로 액세스할 수 있는 앱의 기반이 된다. 업데이트에는 사용자 친화적인 새로운 URL 엔드포인트, 50가지가 넘는 다양한 ArcGIS 및 오픈스트리트맵(OpenStreetMap) 베이스맵 스타일에 대한 액세스, 30개 이상의 언어로 전 세계에 현지화된 장소 라벨을 표시하는 기능 등이 포함된다.

에스리 개발자 기술 부문 제품 매니저인 데이비드 카델라(David Cardella)는 “ArcGIS 플랫폼에 추가된 향상된 신규 서비스를 통해 개발자는 예산 범위 내에서 앱을 더 빠르게 구축할 수 있으므로, 자신이 지원하는 조직이 확장에 대한 자신감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플레이스는 개발자에게 1,000여 가지 카테고리의 플레이스 데이터에 대한 온디맨드 액세스를 제공하며, 데이터 호스팅을 통해 개발자와 기업은 데이터를 서비스로 안전하게 저장하고, 데이터 소유권을 유지하며, 유지 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ArcGIS 플랫폼은 개발자가 원하는 API와 웹 프레임워크를 사용해 에스리의 강력한 위치 서비스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개발자와 앱에 따라 확장할 수 있는 ArcGIS 플랫폼은 고객이 지원하는 사용자가 수십 명이든 수백만 명이든 상관없이 동일한 프레임워크와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ArcGIS 플랫폼과 이 플랫폼이 개발자에게 낮은 비용으로 고품질 위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go.esri.com/Platform-Learn-More를 방문하십시오.

에스리 소개

지리 정보 시스템(GIS) 소프트웨어, 위치 인텔리전스 및 매핑 분야의 글로벌 시장 리더인 에스리는 고객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해 운영 및 비즈니스 결과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969년 미국 캘리포니아 레드랜즈에서 설립된 에스리 소프트웨어는 포천 선정 500대 기업, 정부 기관, 비영리 기관 및 대학을 포함해 전 세계 수십만개의 조직에 배포된다. 에스리는 6개 대륙의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지역 사무소, 국제 대리점 및 현지 지원을 제공하는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에스리는 지리 공간 기술 및 분석에 대한 선구적인 노력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문제를 중요한 위치 컨텍스트에 배치해 해결하기 위해 지리적 접근 방식을 활용하는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설계한다. 웹 사이트: esri.com

Copyright © 2023 Esri. All rights reserved. Esri, Esri 지구본 로고, The Science of Where, ArcGIS, esri.com 및 @esri.com은 미국, 유럽 공동체 또는 기타 특정 관할 지역에서 Esri의 상표, 서비스 마크 또는 등록 상표이다. 여기에 언급된 다른 회사와 제품 또는 서비스는 해당 상표 소유자의 상표, 서비스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sri.com/en-us/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스리
홍보
조 앤 프루츠니에프스키(Jo Ann Pruchniewski)
휴대폰: 301-693-2643
이메일: jpruchniewski@esr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