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중국 하이테크 박람회, 글로벌 전시업체의 최첨단 혁신 선보여

뉴스 제공
China Hi-Tech Fair
2023-11-19 12:56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제25회 중국 하이테크 박람회(CHTF)가 선전에서 2023년 11월 15일에 개막한 이후 전례 없는 성공을 거두며 펼쳐지고 있다. 기록적인 전시 규모를 자랑하는 이 행사에는 105개 국가 및 지역에서 4925개의 전시업체가 모여 기술 혁신 영역에서 새로운 벤치마크를 세우고 있다.

글로벌 기술 혁신의 중심인 CHTF 국제 혁신 및 기술 전시회(CHTF International Innovation & Tech Show)는 40개국의 전시업체와 57개 대표단을 맞이한다. 주목할 만한 참가자에는 특히 세르비아, 헝가리, 러시아, 오스트리아, 체코 공화국 등이 포함되며, 이들은 각각 자신의 최신 기술 발전을 가져오고 있다.

세르비아: 과학기술개발혁신부가 이끄는 세르비아 대표단은 선전의 혁신 기업을 방문하고 CHTF에서 세르비아의 입지를 확대하는 것에 대한 열의를 표명했다. 세르비아 대표단은 AI 구동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선도적인 농업 기술 스타트업인 에이티에이알(ATAR)과 같은 세르비아 혁신 기업의 성과를 선보이고 있다.

헝가리: 헝가리 대표단은 항공우주 등급의 탄소 섬유 복합 소재로 제조된 전기 자동차, 경량 스포츠 항공기 및 헤드 제어 휠체어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단은 이미 올해 CHTF에서 성공을 거두었으며 향후 대회에 참가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러시아: 러시아 대표단은 디지털 경제 부문의 기업들을 선보이고 있다. 러시아 대표단은 CHTF와의 긴밀한 협력을 모색하고 있고 CHTF를 산업 러시아의 디지털 산업(Digital Industry of Industrial Russia, CIPR) 2024에 초대했다.

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 연방 상공회의소(Austrian Federal Chamber of Commerce)는 안톤 파아르 스포츠텍(Anton Paar SportsTec), 에이브이엘(AVL), 줌토벨(Zumtobel), 콜롭(Colop) 등 5개의 하이테크 기업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8개의 오스트리아 기술 스타트업이 에너지 저장, 스마트 헬스케어 플랫폼, 음악 커뮤니티 플랫폼, 부동산의 3D 시각화, 보철 피드백 시스템, 직물 산업의 자동화 로봇, 금융 기술 등과 같은 다양한 분야의 협력 기회를 찾기 위해 전시회를 방문했다.

체코 공화국: CHTF의 체코 국가 전시관에는 스코다(SKODA), 리네트 그룹(LINET Group), 와이 소프트(Y SOFT) 및 이씨오엠(ECOM)과 같은 유명 기업이 모여 자동차 제조, 의료 기기, 인쇄 관리 소프트웨어 및 액체 크로마토그래피 기기의 최신 기술을 선보인다.
제25회 CHTF는 다양한 부문에 걸쳐서 681개의 새로운 기술 제품과 성과를 선보인다. 100개 이상의 외국 대표단이 활발히 참여하면서 CHTF는 글로벌 기술 커뮤니티 내에서 국제 협력을 위한 최고의 플랫폼이 됐다. 전시업체와 방문객 모두 더 많은 협업과 혁신적인 아이디어 교환에 대한 기대를 표명하고 있다.

이 행사가 계속 진행됨에 따라 CHTF는 미래의 발전과 국제 파트너십을 위한 촉매제가 될 것을 약속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htf.com/english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중국 하이테크 박람회
국제 방문객용
overseas@chtf.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