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과 로라 데인저몬드, 골 세븐틴 이노베이션 인 파트너십 어워드 수상

에스리 설립자, 지구촌 공익에 기여한 획기적 매핑 기술로 UN 재단으로부터 표창

뉴스 제공
Esri
2023-11-19 13:23
레드랜즈,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1969년,잭(Jack)과 로라 데인저몬드(Laura Dangermond)는 당시 인바이런멘탈 시스템즈 리서치 인스티튜트(Environmental Systems Research Institute)로 알려져 있던 에스리(Esri)를 설립해 세상의 개선을 위한 맵 및 분석 소프트웨어 사용을 개척했다. 오늘날 에스리는 공간 정보 시스템(GIS) 기술의 세계적 리더이며, 데이저몬드씨 부부는 지속 가능한 개발을 위한 글로벌 파트너십을 육성하기 위해 수년간 노력해 왔다. 이런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잭과 로라 데인저몬드는 최근 유엔 재단(United Nations Foundation)의 골 세븐틴 이노베이션 인 파트너십 어워드(Goal 17 Innovation in Partnership Award)를 수상했다.

“이런 표창은 GIS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포함한 많은 새로운 분야로의 GIS 개발을 주도하고 있는 수천 명의 에스리 임직원들과 전세계의 에스리 사용자들의 노력 덕분입니다”라고 에스리 사장인 잭 데인저몬드는 말했다. “지속 가능한 발전을 달성하는 과제는 세계가 경험한 가장 복잡하고 어려운 작업입니다. 저희가 이 상을 받게 된 것을 진심으로 영광으로 생각하며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과 협력할 수 있었던 것은 행운이었습니다.”

2023년 11월 16일, 유엔 재단의 위 더 피플스 글로벌 리더십 어워드(We the Peoples Global Leadership Awards)에서 데인저몬드씨 부부는 인종 불평등 및 멸종 위기종 행동과 같은 지구촌 문제를 식별하고 해결하기 위한 매핑 기술 개발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골 세븐틴 이노베이션 인 파트너십 어워드를 수상했다.

유엔 재단의 이 연례행사는 차이를 만드는 뛰어난 개인과 조직을 표창한다. 유엔 헌장의 감동적인 서두에서 이름을 딴 위 더 피플스(We the Peoples) 상은 모두를 위한 더 나은 세상을 향한 진로를 계획하는 데 측정 가능한 영향을 미친 개척자적인 지도들과 이름 없는 영웅을 표창한다.

2023년에 함께 수상한 사람은 다음과 같다: 아미나 제이 모하메드(Amina J. Mohammed) 유엔 사무차장; 그로 인텔리전스(Gro Intelligence)의 설립자 겸 CEO인 세라 멘커(Sara Menker); 시에라리온 출신의 사진작가 겸 목적 의식이 있는 상주 아티스트 힉마투 레이(Hickmatu Leigh); 에스씨 존슨(SC Johnson)의 회장 겸 CEO, 피스크 존슨(Fisk Johnson) 박사; 마틴 그리피스(Martin Griffiths) 유엔 인도주의업무조정국(Office for the Coordination of Humanitarian Affairs, OCHA) 사무차장; 레베카 그린스펀(Rebeca Grynspan), 유엔무역개발회의(United Nations Conference on Trade and Development, UNCTAD) 사무총장; 그리고 그 수상들의 팀들.

25년 동안 유엔 재단은 유엔을 지원하고 지구촌 문제를 대규모로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 새로운 혁신과 파트너십을 구축해 왔다. 독립적인 자선 단체인 이 재단은 유엔과 긴밀히 협력해 인류의 가장 큰 도전 과제들을 해결하고 지구촌의 발전을 주도하기 위해 설립됐다. 자세한 내용은 Unfoundation.org/event/we-the-peoples-20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스리 소개

공간 정보 시스템(GIS) 소프트웨어, 로케이션 인텔리전스 및 매핑 분야의 글로벌 시장 리더인 에스리는 고객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 운영 및 비즈니스 결과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969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레드랜즈에서 설립된 에스리 소프트웨어는 포천 500대 기업, 정부 기관, 비영리 기관, 대학교 등을 포함한 전 세계 수십만개의 기관에 배포돼 있다. 에스리는 6개 대륙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현지 지원을 제공하는 지역 사무소, 국제 디스트리뷰터 및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공간 정보 기술 및 분석에 대한 선구적인 노력을 통해 에스리는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문제들 중 일부를 중요한 위치 컨텍스트에 배치함으로써 그 해결에 지리적 접근 방식을 활용하는 가장 혁신적인 솔수션을 엔지니어링한다. 당사 방문 웹사이트는 Esri.com이다.

Copyright © 2023 Esri. All rights reserved. Esri, Esri globe 로고, ArcGIS, AllSource, The Science of Where, esri.com 및 @esri.com은 미국, 유럽 공동체 또는 기타 특정 관할 구역에서 에스리의 상표, 서비스 마크 또는 등록 마크이다. 여기에 언급된 다른 회사 및 제품 또는 서비스는 해당 상표 소유자의 상표, 서비스 마크 또는 등록 마크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5987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sri.com/en-us/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스리
PR 담당
조 앤 프루치니에프스키(Jo Ann Pruchniewski)
모바일: 301-693-2643
이메일: jpruchniewski@esr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