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고흐: 몰입형 체험’ 홀리데이 시즌 티켓 추가 오픈

‘반 고흐: 몰입형 체험’ 전시, 인기에 힘입어 크리스마스·신년 연휴 티켓 추가 오픈

초대형 미디어 아트 전시 및 VR 등 다양한 콘텐츠로 이목 집중

다가오는 연휴, 가족·연인과 즐길거리 풍성 ‘새롭고 신선한 전시 경험’

뉴스 제공
fever
2023-11-20 10:20
서울--(뉴스와이어)--미디어 아트 전시 ‘반 고흐: 몰입형 체험’이 크리스마스와 신년 연휴 등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티켓을 추가 오픈한다.

올해 9월 말부터 GIDC 광명역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번 ‘반 고흐: 몰입형 체험’은 ‘인생 사진 명소’로 입소문을 타고 가족·연인·친구 단위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이번 연말연시 추가 티켓 오픈을 결정했다.

‘반 고흐: 몰입형 체험’은 천재 화가 반 고흐의 삶과 그림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몰입도 높은 전시다. ‘별이 빛나는 밤’ 등 300여점의 작품을 360° 비디오 매핑, 가상 현실 체험, 다큐멘터리 등 미디어 아트로 구현해 방문객에게 높은 몰입감과 감동을 선사한다. 전시 관람 이후에는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 전시해보는 체험존도 마련돼 있다.

글로벌 전시로 진행되는 ‘반 고흐: 몰입형 체험’은 참여사 역시 주목할 만하다. 세계적 전시 제작·유통사 ‘엑시비션 허브 아시아(Exhibition Hub Asia)’가 제작을 맡았으며,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피버(Fever)’가 공동 투자를 진행했다.

엑시비션 허브는 전 세계 여러 도시에서 반고흐, 모네, 클림트, 달리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미디어 아트 전시를 성공적으로 선보여왔다. 엑시비션 허브는 이번 전시를 진행하며 기존 ‘클림트: 몰입형 체험’ 등을 통해 성공적인 협업을 진행해 왔을 뿐 아니라 코카콜라, 람보르기니 등 글로벌 브랜드의 프로젝트로 이름을 알린 벨기에의 디지털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액티브미(ActiveMe)’와 다시 한번 뭉쳤다.

‘반고흐: 몰입형 체험’은 GIDC 광명역에서 진행되고 있다.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과 신년 1월 1일을 포함해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30분, 일요일과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입장할 수 있다. 공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반고흐: 몰입형 체험’ 공식 웹사이트(https://vangoghexpo.com/seoul/#inf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켓 예매는 피버 공식 사이트 및 앱 또는 인터파크 등 예매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현재 피버는 자사 구매 고객 대상 단독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반고흐: 몰입형 체험’ 전시는 뉴욕, LA, 싱가포르, 런던, 베를린, 밀라노 등 전 세계 30여 개 주요 도시에서 50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2021년에는 USA 투데이, CNN 등에서 최고의 몰입형 체험으로 선정되며 호평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fever 소개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디스커버리 플랫폼 피버(Fever)는 독자적 기술을 바탕으로 사용자에게 맞춤형 큐레이션 정보를 제공한다.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문화 활동과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확장한다’는 미션에 기반, 2014년부터 전 세계 수백만명의 사람에게 도시 속 새로운 경험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피버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입체형 전시회나 참여형 연극, 이색 축제, 분자 칵테일 팝업에 이르기까지 독특하고 다양한 지역 이벤트, 문화 활동, 레저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창작자와 프로그램 기획자들은 플랫폼이 제공하는 사용자 데이터와 큐레이션 기술을 통해 전 세계로 수월하게 확장할 수 있다. 피버는 지난해 초 골드만삭스 자산운용 성장투자펀드에서 2억2700만달러의 투자를 유치했다.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정보 제공 기술 기반의 2014년 설립된 유니콘 기업으로, 현 기업 가치는 10억달러 이상으로 평가된다.

웹사이트: https://feverup.com/ko

연락처

fever 홍보대행
피알원
박정현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