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식 한국레노버 대표, 마약 근절 캠페인 ‘노 엑시트’ 참여

경찰청·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주관… 마약 위험성 및 심각성 알려

뉴스 제공
한국레노버
2023-11-20 10:34
서울--(뉴스와이어)--신규식 한국레노버 대표가 마약 근절을 위한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에 참여했다.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가 주관하는 ‘노 엑시트’ 캠페인은 마약 투약 및 중독에 대한 위험성과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범국민 릴레이 캠페인이다. 최근 마약 관련 사건들이 심각한 사회 문제로 떠오르는 가운데 사회 각계각층 다양한 인사가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신규식 대표는 이스트시큐리티 정진일 대표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했다. 다음 참여자로는 전인호 VM웨어 한국 지사장, 이령 대교CNS 대표이사를 추천했다.

신규식 한국레노버 대표는 “개인의 정신과 건강을 해치고, 가정과 사회에 심각한 악영향을 끼치는 마약 범죄를 예방·근절하기 위해 꾸준한 관심 및 경각심이 중요하다”며 “레노버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써 건강하고 건전한 사회 조성을 위한 활동에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enovo.com/kr/ko/

연락처

한국레노버 홍보대행
KPR
박수은
02-3406-217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한국레노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