겅호, 퍼즐앤드래곤 시리즈 최신작 ‘퍼즐앤드래곤 스토리’ 애플 아케이드에서 서비스 결정

2023-11-20 12:00
도쿄--(뉴스와이어)--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본사: 도쿄도 치요다구)(대표이사 겸 사장: 모리시타 카즈키)(이하 ‘겅호’)는 ‘퍼즐앤드래곤’ 시리즈의 최신작인 ‘퍼즐앤드래곤 스토리(PUZZLE & DRAGONS STORY)(https://pad.gungho.jp/padarcade/en/)’가 12월 5일(화)부터 애플 아케이드(Apple Arcade)에서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퍼즐앤드래곤 스토리’는 전 세계 9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마트폰용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첫 애플 아케이드용 작품이다. 같은 색의 드롭을 가로나 세로로 3개 이상 정렬해 지우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게임으로, 획득한 크리처의 레벨 업과 소재를 모아 새로운 크리처를 생성하는 등 육성 요소도 즐길 수 있다. 이 작품은 뽑기를 비롯한 게임 내 추가 과금과 소셜 요소가 없으며 싱글 플레이로 엔딩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퍼즐앤드래곤 스토리는 11개 언어, 150개국 이상에서 서비스할 예정이다.

퍼즐앤드래곤 스토리의 홍보 영상이 공식 사이트에 서비스에 앞서 공개됐다.
· 퍼즐앤드래곤의 새로운 세계를 비추는 홍보 영상: https://youtu.be/PqsciSFHWVo

모드 설명

던전
· 스토리
플레이어는 ‘근원 헌터’가 돼, 리브라 대륙에 숨겨진 근원을 찾아 모험에 나선다. 같은 색의 드롭을 세로 또는 가로로 3개 이상 정렬시켜, 퍼즐로 적을 공격하고 던전을 클리어하며 모험을 진행한다.

· 스페셜
매주 새로운 스페셜 던전이 추가된다. 새로운 던전에서 등장하는 크리처를 물리치면 근원을 획득할 수 있다.

· 콜로세움
콜로세움은 고난도 던전이다. 새로운 던전이 수시로 추가된다.

레벨 업
던전 클리어해 획득한 ‘마나’를 사용하면, 크리처 레벨을 높일 수 있다. 레벨 업을 통해 크리처 능력치가 강화돼, 모험을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생성
크리처가 드롭하는 크리스털을 모아, 일정 조건을 달성하면 강력한 새로운 크리처를 생성할 수 있다.

팀 편성
드롭을 지우는 방법과 성능이 서로 다른 팀을 편성, 자신만의 오리지널 팀을 꾸릴 수 있다.

근원 트리
생성 정보를 속성별로 확인할 수 있다. 레벨 업이나 생성은 근원 트리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는 평소 ‘퍼즐드래곤’ 시리즈를 지지해 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용자가 즐길 수 있도록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기본 정보

· 타이틀: 퍼즐앤드래곤 스토리(PUZZLE & DRAGONS STORY)
· 장르: 퍼즐 RPG
· 플랫폼: 애플 아케이드(Apple Arcade)(iPhone/iPad/iPod touch/Mac/Apple TV)
· 서비스 지역: 전 세계 150개국 이상
· 대응 언어: 영어(English)/프랑스어(Français)/독일어(Deutsch)/스페인어(Español)/이탈리아어(Italiano)/네덜란드어(Nederlands)/포르투갈어·브라질(Português·Brasil)/일본어(日本語)/한국어/중문간체(简体中文)/중문번체(繁體中文)
· 가격:
애플 아케이드(Apple Arcade) 6500원/월
애플 원(Apple One)(개인 요금제) 1만4900원/월

※ ’가족 요금제’의 경우 2만900원/월
※ 애플 아케이드(Apple Arcade)는 1개월간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 게임 내 별도의 과금 요소는 없다.

애플 아케이드(Apple Arcade): http://apple.co/-PuzzlesDragonsKR
공식 홈페이지: https://pad.gungho.jp/padarcade/en/
저작권 표시: © GungHo Online Entertainment, Inc. All Rights Reserved.

※게재된 정보는 발표 시점의 내용이며, 변경될 수 있다.

회사명, 로고 마크, 상품명 및 서비스명은 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게재된 정보는 발표 시점의 내용으로, 예고 없이 변경될 가능성이 있다.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소개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GungHo Online Entertainment, Inc.)(대표: 모리시타 카즈키)는 1998년 7월 1일 설립한 온라인 게임 서비스 업체로, 일본 도쿄도 지요다구에 본사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gunghoonline.com/

연락처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토모지 카와무라(Tomoji Kawamura)
+81-3-6895-16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