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볼버디지털, 파리를 배경으로 신작 카르마주의 BTS 영상 공개

프랑스를 배경으로 다툼보다는 협력과 감사를 중시하는 카르마주의 개발 비화를 소개하는 영상

스팀 기준 1만1000원의 가격과 11월 28일까지 25%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가성비 좋은 파티 게임

카르마패스 1단계 잠금 해제를 통해 전 세계 유저들이 선인장 아바타를 플레이할 수 있게 제공

뉴스 제공
디볼버 디지털 런던증권거래소 DEVO
2023-11-21 10:00
오스틴, 텍사스--(뉴스와이어)--글로벌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디지털(Devolver Digital)이 파스타게임즈(Pastagames)가 개발한 픽셀 플랫포머 게임 ‘카르마주(KarmaZoo)’의 개발 비화를 담은 BTS(Behind The Scene) 영상을 11월 20일 공개했다.

개발사인 파스타게임즈의 멤버들이 파리의 햇볕이 잘 드는 골목길을 배경으로 시청자를 안내하며, 그들의 야심 찬 작품인 카르마주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놓는다. 전작인 픽스 더 캣부터 카르마주에 사용된 최첨단 오디오 기술과 타일 제작까지 다툼보다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알리려 하는 이 개발자들에 대해 알고 싶었던 모든 것을 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추가적으로 파스타게임즈는 무료 배틀패스인 ‘카르마패스’에서 게이머들이 무사히 첫 번째 보상을 성공적으로 잠금 해제했다고 발표하며, 보상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카르마패스 시스템은 전 세계를 대상으로 무료 콘텐츠를 지급하는 시스템으로, 이제 모든 카르마주 플레이어들은 선인장 아바타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게임 카르마주는 최대 10명의 무작위 플레이어 또는 친구 그룹이 함께 노력해 협동과 경쟁 모드 속 수많은 미니게임들을 돌파하며 극복하는 게임으로, 다른 플레이어를 도와 얻은 카르마를 통해 각자의 기발한 성격과 독특한 능력을 가진 50가지의 플레이 가능한 아바타를 잠금 해제할 수 있다.

각각의 아바타는 독특한 특수능력을 통해 모든 동료들이 무사히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도록 도울 능력을 발휘한다. 또한 무료 배틀패스인 카르마패스를 통해 모든 종류의 아바타들을 어렵지 않게 획득할 수 있을 예정이다.

게임은 PC와 PS5, XBOX S/X,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됐으며, 한글을 포함한 22가지 언어로 제공된다. PC와 콘솔 간의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지원하며, 국내 출시 가격은 1만1000원으로 11월 28일까지 스팀에서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디볼버디지털 한국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devolverkr)와 카르마주 공식 홈페이지(https://www.karmazoo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볼버 디지털 소개

디볼버디지털(Devolver Digital, Inc.)은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 본사를 둔 인디 게임 퍼블리싱을 전문으로 하는 미국 비디오 게임 퍼블리셔다. 2009년 설립해 현재까지 전세계에 독창적인 명작 게임들을 배급하고 있다. 인디 개발사의 표현의 자유를 중시하며 게이머 정신에 충실한 회사다.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devolverkr

웹사이트: https://www.devolverdigital.com/

연락처

디볼버디지털 홍보대행
미티어컴퍼니
이재원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디볼버 디지털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