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콘텐츠 ‘디지털 미디어 인사이트 2024 온라인 살롱’ 성황리 종료

AI 시대의 미래 산업과 비즈니스를 살펴보는 시간

미디어와 마케팅 담당자를 위해 진행

뉴스 제공
이은콘텐츠
2023-11-21 11:00
서울--(뉴스와이어)--이은콘텐츠(대표 황윤정)는 ‘디지털 미디어 인사이트 2024 온라인 살롱’을 11월 10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디지털 미디어 인사이트 온라인 살롱은 ‘AI 시대, 미래를 읽는 코드’라는 주제 하에 디지털과 미디어, 콘텐츠가 변화시키는 산업과 비즈니스 트렌드를 살펴보고 진단하는 시간으로, 이은북에서 발간된 ‘디지털 미디어 인사이트 2024’ 도서에서 다룬 이야기와 더불어 새롭게 추가된 변화를 짚어주는 자리로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행사는 △새로운 SNS 서비스가 촉발한 미디어 지형도의 변화(강정수, 미디어스피어 CSO) △인구구조 변화와 미디어 이용 전망(황성연, 닐슨코리아 부장) △AI 시대 유튜브 트렌드(김경달, 네오터치포인트 대표) △AI와 엔터테인먼트(한정훈, 다이렉트미디어랩 대표) △경험의 관점에서 본 AI와 콘텐츠 IP(이성민,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 교수) △4번째 변곡점을 맞고 있는 한국 게임 생태계(임상훈, 디스이즈게임 대표)를 주제로 분야별 전문가의 강연이 진행됐다.

미디어와 마케팅 비즈니스 담당자를 위해 열린 온라인 살롱은 유튜브 중계를 통해 선보였으며, 사전 질문과 실시간 질문을 접수해 연사가 답변하는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온라인 살롱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mic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은콘텐츠 소개

이은콘텐츠는 ‘진심이 담긴 콘텐츠를 만든다’는 기업의 가치 아래 개인 및 기업의 히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전략 최적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제작하는 소셜콘텐츠 마케팅 & 퍼블리싱 기업이다. 출판사 이은북을 함께 운영하며, 사람과 꿈을 이어주는 책을 출판한다.

웹사이트: http://www.eeuncontents.com

연락처

이은콘텐츠
소셜퍼블리싱팀
황세정 팀장
02-338-1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