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뉴, 드론 서비스 전문 업체 TERRA DRONE TECHNOLOGY MALAYSIA와 정식 대리점 계약 체결
프리뉴는 방위산업뿐만 아니라 기존 TERRA DRONE의 서비스 플랫폼과 결합한 물류, 측량, 점검 등 다양한 드론 애플리케이션으로 말레이시아 내 다양한 민간 분야 드론 시장의 공동 개발에 대한 목표를 수립했으며,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동남아 지역 신흥 경제 강국인 말레이시아 시장 공략의 발판 마련을 기대하고 있다.
특히 프리뉴의 정찰용 소형 전동형 헬리콥터 드론 ‘루펠(RUEPEL)’은 세계 시장에서 소수의 제조사만 해당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단연 성능과 활용성이 뛰어난 기체로 꼽혀 국내를 넘어 말레이시아 시장에서 상당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 내년 출시될 신규 수직이착륙 고정익 드론 ‘밀버스(MILVUS)’는 기존 대비 비행시간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켜 영토가 넓은 말레이시아 시장을 공략할 전략 상품으로 기대가 높다.
이종경 프리뉴 대표는 “이번 대리점 계약 체결로 프리뉴의 제조 기술이 검증되고, 동남아 지역에서 더 공고해진 해외 네트워크를 통해 성공적인 해외 진출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프리뉴 소개
프리뉴는 무인항공기(드론) H/W 제조 기술, S/W 개발 기술과 IT 핵심 기술의 융합을 통해 획기적인 드론 시스템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선도적인 드론 전문 기업이다. IT 기술과 융합을 통해 드론 활용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플랫폼 기반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preneu.com/
연락처
프리뉴
마케팅팀
박정화 주임
070-4639-19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