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 서비스 최적화 솔루션 핵클, AWS ISV 촉진 프로그램 통해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

뉴스 제공
핵클
2023-11-23 09:00
서울--(뉴스와이어)--AI 기반 비즈니스 최적화 솔루션 핵클이 아마존 웹 서비스(Amazon Web Services, AWS) 공통 판매 프로그램인 AWS ISV 촉진 프로그램(AWS ISV Accelerate Program)의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AWS ISV 촉진 프로그램은 AWS 클라우드상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거나 AWS와 통합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조직을 위한 공동 판매 프로그램이다. 이번 기회를 바탕으로 핵클은 AWS의 국내외 영업 조직을 통한 새로운 영업 기회를 발굴하고, 판매 채널을 확장할 수 있게 됐다. 기업들은 마켓 플레이스를 통해 핵클을 도입할 시 서버 비용과 통합 빌링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AWS 마켓 플레이스를 통하면 크레딧 결제도 가능해 올해 EDP(Enterprise Discount Plan) 약정 크레딧이 남은 기업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선우창학 핵클 대표는 “AWS ISV 촉진 프로그램과 다양한 협업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국내 영업 채널을 확장하는 한편, AWS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해외 비즈니스 확장을 가속화 하겠다”고 밝혔다.

2020년 설립한 핵클은 쿠팡의 로켓 성장을 이끌었던 14명의 소프트웨어 전문가들을 중심으로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플랫폼 기반의 비즈니스가 고속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AI SaaS 플랫폼을 만들고 있다. 핵클의 고객사들은 데이터 분석과 A/B 테스트를 통해 서비스의 수익성을 극대화하고, 기능 플래그, 에러 모니터링 등 배포/모니터링 기능으로 개발 과정에서의 장애 리스크를 관리해 리소스를 최적화할 수 있다.

200여개의 유료 고객사들이 핵클을 통해 비즈니스를 최적화하고 있으며, 여기어때, 위대한상상(요기요), 한국신용데이터(KCD), 카카오 스타일, 버킷플레이스(오늘의 집) 등 디지털 네이티브 유니콘 기업과 CJ 올리브영, 교보생명, LG유플러스와 같은 대기업이 활발하게 사용하고 있다.

핵클 소개

핵클은 쿠팡에서 쿠팡페이, 쿠팡이츠와 같은 서비스를 출시하고 개선했던 프로덕트 오너(PO), 개발자,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들이 만든 회사다. 핵클의 고객사는 A/B 테스트, 기능 플래그를 통해 제품 출시 과정에서의 위험을 사전 진단 및 방지할 수 있고, 이벤트 관리와 데이터 분석 기능을 활용해 고객의 구매 여정을 분석, 니즈에 맞춰 보다 정교하게 기능을 개선해 낼 수 있다. 현재 위대한 상상(요기요), 여기어때, 한국신용데이터(KCD) 등 디지털 네이티브 기업들과 CJ 올리브영, LG유플러스 등 빠르게 디지털 전환(DT)을 진행하고 있는 대기업들이 주 고객으로서 핵클을 활발하게 사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ackle.io/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핵클
마케팅팀
정다솜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핵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