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M&A거래소, 파트너사들과 한마음 나눔 골프대회 개최

체인본사 및 식음료 제조유통업 M&A(인수합병) 전문 자문기관

2023-11-22 09:12
서울--(뉴스와이어)--프랜차이즈M&A거래소(FMX, 대표 이창용)는 하나회계법인(대표 유종목)과 공동 주최하고 법무법인 영민(대표 장민수), 신한은행PWM(지점장 이미정)에서 공동주관하는 ‘파트너사들과 한마음 나눔 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20일 로제비앙컨트리클럽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파트너사들과 한마음 나눔’이라는 취지 아래 총 24명의 FMX 임원 및 파트너들이 함께 했다. 챔피언의 영예는 남자부 고경진 대표와 여자부 이미정 지점장이 차지했다. 신페리오 남자부 우승은 유종목 회계사, 여자부 우승은 박선희 부지점장에게 돌아갔으며 다파상은 허인수 회계사가 차지하는 등 출전자들이 평소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참가자들에게는 기념품을 제공하고 입상자에게는 다양한 상품을 시상했으며, 철저한 사전 준비와 원활한 운영으로 아무런 사고 없이 대회가 치뤄져 모든 참가자들로부터 주최측과 공동주관 파트너사들에게 감사의 목소리가 이어졌다.

프랜차이즈M&A거래소 이창용 대표는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을 이끌어 나갈 우수한 파트너들과 친목과 화합하는 한마음 골프 대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매년 대회를 유치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프랜차이즈M&A거래소 소개

프랜차이즈M&A거래소는 프랜차이즈ERP연구소 운영뿐만 아니라 프랜차이즈 가맹본사를 대상으로 한 ERP(전사적자원관리) 구축, 경영 컨설팅, 블록체인, 해외 디벨로퍼 시찰단(미국,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베트남, 그 외 동남아 등) 등 프랜차이즈 사업 전반에서 고객의 성공을 위한 핵심 파트너로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ranerp.com

연락처

프랜차이즈M&A거래소
마케팅사업팀
이수언
02-6415-86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프랜차이즈M&A거래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