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유비쿼터스 성공리더십’ 출간

미래의 개인과 조직의 성공을 위한 나침반과도 같은 책

자기주도적 학습을 향한 첫 걸음, ‘유비쿼터스 성공리더십’과 함께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23-11-22 14:00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유비쿼터스 성공리더십’을 펴냈다.

이정완 저자의 ‘유비쿼터스 성공리더십’은 기술의 급격한 발전, 글로벌 경제의 불확실성, 다문화적인 사회의 확대, 그리고 기업과 조직의 치열한 경쟁 환경에서 요구되는 리더의 역할을 어떻게 하면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에서 시작한다.

유비쿼터스 시대라는 새로운 환경에서 요구되는 리더십의 모습을 구체화해 제1부에서는 유비쿼터스 환경에서의 성공의 개념, 핵심 요소, 그리고 유비쿼터스 성공 구현 전략을 소개했으며, 제2부에서는 유비쿼터스 부(富)의 개념, 핵심 요소, 그리고 유비쿼터스 부(富)를 창출하기 위한 전략을 살펴본다. 이어 제3부에서는 유비쿼터스 리더십의 개념, 핵심 요소, 그리고 유비쿼터스 리더십의 구현 전략을 설명한다.

새로운 시대에는 새로운 리더십 모델이 필요하다. 기술의 급격한 발전과 각종 기기들의 발달로 우리의 일상은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현재의 유비쿼터스 환경에서는 더 이상 과거의 리더십 모델로는 충분히 대응할 수 없는 변화와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 ‘유비쿼터스 성공리더십’은 이러한 새로운 리더십 모델에 대해 보다 구체적인 모습을 제시한다.

또한 유비쿼터스 리더십은 단순히 기술을 다루는 능력이나 경영 노하우만을 의미하지 않는다. 유비쿼터스 리더십은 우리가 살아가는 디지털 세상의 복잡성과 다양성을 이해하고, 그에 맞게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지혜를 포함하고 있다. 유비쿼터스 리더는 변화의 흐름을 읽고, 변화를 주도하는 역할을 하면서 동시에 조직과 개인의 성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배우고 발전하는 자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러한 자기주도적 학습이 제일 중요하다.

이 책은 그 첫 걸음을 떼기 위한 용기를 주는 동시에 독자들로 하여금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기술을 활용해 조직을 효과적으로 변화시키고, 그 변화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창출하는 방법을 알려 준다. 미래의 유비쿼터스 리더로 성장하기 위한 첫 걸음을 ‘유비쿼터스 성공리더십’과 함께한다면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유비쿼터스 성공리더십’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편집/기획
오시은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