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퀘스트, 장애인 일터 ‘굿윌스토어’에 3억8000만원 상당 화장품 기부

굿윌스토어에 마스크팩, 기초 스킨케어 등 13종 제품 1만개 기부

신규 오픈 매장의 안정적 운영을 통한 장애인의 경제적 자립 지원 목적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사회에 긍정적 영향 미치는 브랜드 될 것

뉴스 제공
로우퀘스트
2023-11-22 09:22
서울--(뉴스와이어)--라이프 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로우퀘스트(RAWQUEST)’는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 고용 사업장 굿윌스토어에 2회에 걸쳐 총 3억8000만원 상당의 스킨케어 제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굿윌스토어 강남세움점, 일산점과 올해 신규 오픈한 굿윌스토어 강서점, 수원북문점 매장의 안정적 운영을 통한 장애인의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부 제품은 로우퀘스트의 △에키네시아 카밍 모이스처 마스크 5매입 1460세트 △에키네시아 카밍 모이스처·베리어·밀크시슬 라인 토너, 앰플, 크림 등 기초 스킨케어 제품 13품목 1만여 개로, 각 매장의 상황에 맞게 배분됐다.

굿윌스토어는 장애인 근로자가 개인·기업에서 기증받은 물품의 수거, 분류, 가공, 포장, 판매 등 모든 유통 과정에 직접 참여해 사회 구성원으로서 자립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돕는 장애인 일자리 창출 매장이다. 기부 물품의 판매 수익금을 장애인 직원들의 급여로 지급해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한다. 현재 전국에 26개의 굿윌스토어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로우퀘스트는 이번 기부는 공유가치창출(CSV) 활동의 하나로 단순 기부나 금전적 지원을 넘어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경제적 자립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향으로 기획됐다며,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다.

로우퀘스트는 인천시 취약 계층을 위한 화장품 기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후원사 참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지역 사회 발전과 선한 영향력 전파에 기여하고 있다.

한편 로우퀘스트는 ‘날것의’라는 원재료를 뜻하는 ‘raw’와 ‘탐구하다’라는 뜻의 ‘quest’라는 단어가 합해져 ‘피부에 좋은 원재료를 탐구해 좋은 화장품을 만든다’는 철학을 가진 브랜드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진정·보습 제품부터 미백·모공 케어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로우퀘스트 소개

로우퀘스트(RAWQUEST)는 원료 본질을 탐구하는 라이프 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로, 거대한 자연 그리고 그 안에서 인류가 쌓아온 위대한 지혜로움에 과학적 탐구를 더해 지금을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더 이롭고 확실한 피부 케어를 선사한다. 민감성 피부의 손상을 완화시켜주는 진정·보습 라인인 ‘에키네시아 카밍 모이스처 라인’부터 미백·모공 케어 라인인 ‘밀크시슬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awquest.co.kr

연락처

로우퀘스트 홍보대행
커뮤니크
구현정 차장
02-788-733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로우퀘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