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리아와 마스터카드, 가상 카드 B2B 결제 솔루션 출시 위해 협력

톨리아 버추얼 카드(Taulia Virtual Cards)가 B2B 결제를 단순화하기 위해 원할하게 통합된 운전 자본 도구를 제공한다

뉴스 제공
Taulia
2023-11-22 10:1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운전 자본 관리 솔루션의 선두 제공업체인 톨리아(Taulia)가 톨리아 버추얼 카드를 출시하기 위해 마스터카드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 새로운 솔루션은 현금 흐름을 극대화하고 지불 불확실성을 최소화하는 능력을 포함 기업에 추가적인 운전 자본 관리의 이점을 제공한다. 톨리아 버추얼 카드가 SAP S/4HANA 및 기타 주요 전사적 자원 관리(ERP) 플랫폼을 포함한 SAP ERP 솔루션 전반에 걸쳐 원활하게 통합된 후에 기업들은 이전에는 번거로웠던 결제 관련 작업을 보다 효과적이고 저렴하게 간소화할 수 있다.

처음에는 데구사 뱅크(Degussa Bank)와 에이치에스비시(HSBC)의 두 개의 주요 은행이 참여하도록 예정돼 있다. 톨리아 고객들은 기존 발급자 관계를 통해 혜택을 받을 것이고, 이는 고객들이 가상 카드를 사용하고 톨리아를 통해 자체 은행이 제공하는 현재 혜택을 연장하는 동시에 가상 카드 결제의 속도, 제어 및 효율성을 누릴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 이 ‘브링 유어 오운 뱅크(Bring Your Own Bank)’ 기능은 전 세계 80개 이상의 은행과 연결된 마스터카드의 혁신적인 가상 카드 플랫폼과 톨리아의 통합으로 가능해진다.

이 파트너십 통해 톨리아는 요청 시 마스터카드를 통해 생성된 가상 카드를 활용함으로써 기업을 위한 운전 자본 솔루션을 확장할 수 있으며, 기업 플랫폼에서 보다 많은 소비자 수준의 사용자 경험을 추구하는 기업들에 상당한 시간과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한다.

긴밀하게 통합된 가상 카드 경험을 통해 기업들은 더 큰 지출 통제와 공급업체에 효율적으로 지불할 수 있는 더 많은 옵션의 이점을 누린다. 반면, 공급업체들은 현금 흐름 개선과 가시성 향상을 얻게 돼 B2B 거래 전반에 걸쳐 마찰을 완화한다.

톨리아의 최고 상품 책임자인 다니엘레 와인블라트(Danielle Weinblatt)는 이렇게 논평했다. “마스터카드와 파트너십을 맺어, 우리 고객들에게 고객 경험을 우선시하는 완전 내장형 운전 자본 관리 솔루션을 가져옴으로써 글로벌 무역 및 상거래의 세계를 변화시키겠다는 우리의 노력을 두 배로 늘리게 돼 기쁩니다.”

마스터카드의 글로벌 파트너십 및 부문 담당 수석 부사장인 레베카 미커(Rebecca Meeker)는 이렇게 논평했다. “파편화된 B2B 결제 관행은 너무 오랫동안 기업들의 발목을 잡아 왔습니다. 가상 카드는 운전 자본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자동화를 가속하고 현금 흐름을 지원하며, 이것이 바로 마스터카드가 톨리아와 톨리아의 은행 파트너들과 협력해 고객 경험을 우선시하면서 가상 카드의 이점을 확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는 이유입니다.”

에이치에스비시의 커머셜 카드 상품 관리 부문 글로벌 책임자인 아라티 쿠리엔(Arati Kurien)은 이렇게 논평했다. “우리는 톨리아 및 마스터카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혁신을 수용하게 돼 기쁘며, 그 파트너십은 이제 톨리아 플랫폼 내에서 통합 가상 카드 결제 솔루션을 우리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에이치에스비시의 금융 서비스를 고객이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시스템에 내장하는 것이 우리의 핵심 초점입니다.”

데구사 뱅크(Degussa Bank AG)의 이사회 멤버인 마티아스 바이스(Matthias Weiß)는 이렇게 논평했다. “우리는 고객들에게 SAP 통합 가상 신용카드 솔루션을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고 톨리아와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의 독일에서의 조달 입지를 성장시킬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톨리아 소개

톨리아는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운전 자본 관리 솔루션의 핀테크 제공업체이다. 톨리아는 기업이 미지급금, 미수금 및 재고에 묶여 있는 가치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톨리아의 플랫폼과 300만개 이상의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의 운전 자본 전략을 실행하고, 조기 결제로 공급업체들을 지원하고, 지속 가능한 공급망 구축에 기여할 수 있다. 톨리아는 매년 5000억달러 이상을 처리하며 에어버스(Airbus), 아스트라제네카(AstraZeneca), 닛산(Nissan)을 포함한 세계 최대 기업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2022년 3월 톨리아는 SAP의 일원이 됐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taulia.com 을 방문하면 된다.

데구사 뱅크 소개

데구사 뱅크(Degussa Bank AG)는 독일 프랑크푸르트/마인에 본사를 둔 소매 은행이다. 데구사 뱅크는 협력사(B2C) 직원들과 기업(B2B)에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데구사 뱅크는 독일과 오스트리아의 선도적인 B2B 상업 카드 발급사이다. 데구사 뱅크 카드 솔루션은 T&E, 회계 및 ERP 시스템으로의 여러 통합 기회와 함께 높은 수준의 데이터 관리를 갖춘 고객 중심 솔루션에 의존한다. 데구사 뱅크는 카드 발급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특별히 가상 카드에서는 1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다.

에이치에스비시 소개

에이치에스비시(HSBC Holdings plc)는 영국에서 설립된 공개 유한 회사이다. 런던에 본사를 둔 에이치에스비시는 런던, 홍콩, 뉴욕 및 버뮤다 증권 거래소에 상장돼 있다. 에이치에스비시 그룹(HSBC Group)을 구성하는 법인은 포괄적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의 국제 네트워크는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 미주, 중동 및 아프리카의 62개 국가 및 지역에 있는 약 3500개 이상의 사무소로 구성돼 있다. 우리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글로벌 비즈니스를 통해 3900만명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산 및 개인 뱅킹(Wealth and Personal Banking, WPB), 커머셜 뱅킹(Commercial Banking, CMB), 글로벌 뱅킹 및 시장(Global Banking and Markets, GBM). 에이치에스비시는 다국적 기업에서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규모의 기업에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에는 은행 계좌, 송금 서비스, 당좌 대월, 단기 및 중기 대출, 재무 및 외환, 무역 서비스, 법인 카드를 포함한 글로벌 현금 관리 등과 같은 전통적인 기업 금융 수단들이 포함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5865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taul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톨리아(Taulia)
베스티드(Vested)
Taulia@fullyvested.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Taul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