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2차 라인업 공개

‘화이트 쇼콜라 무스’, ‘골드 초콜릿 래밍턴’, ‘홀리데이 위시 캔들’ 등 케이크 3종 선보여

부드러운 무스 케이크, 시트가 위아래로 샌드된 형태, 높은 양초 모양 등 다채로운 스타일로 눈길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23-11-22 10:03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취향 만족을 선사할 케이크 2차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 투썸플레이스는 ‘마이 윈터 페이버릿(My Winter Favorite)’을 테마로 전개하며, 연말연시의 설렘을 각자의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음료와 디저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11월 16일 출시된 케이크 1차 라인업에 이어, 23일(목)부터는 ‘화이트 쇼콜라 무스’, ‘골드 초콜릿 래밍턴’, ‘홀리데이 위시 캔들’ 등 홀케이크 3종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조각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

투썸플레이스의 올 시즌 케이크는 일관적인 디자인에서 벗어나 다양한 형태와 맛을 즐기는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먼저, 트리 모양의 초콜릿 장식이 돋보이는 ‘화이트 쇼콜라 무스’는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화려한 장식이 특징이다. 프랑스 고급 과자인 브루통 위에 헤이즐넛 무스와 레몬 크림, 가나슈를 샌드한 케이크로, 프랑스 명품 초콜릿 브랜드 ‘발로나’의 밀크초콜릿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풍미를 맛볼 수 있다.

호주 전통 디저트인 ‘래밍턴’을 투썸플레이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골드 초콜릿 래밍턴’은 초코 글레이즈를 코팅한 표면에 코코넛 가루를 입혀, 소복하게 쌓인 눈이 연상되는 비주얼을 자랑한다. 중간층에는 라즈베리 콩포트와 골드 초콜릿 가나슈 크림이 들어가 달콤하고 진한 맛을 더했다. ‘홀리데이 위시 캔들’은 일반적인 케이크보다 길이가 긴 양초 모양을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케이크 옆면을 감싼 띠지에도 캔디 케인 무늬가 입혀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프랄린(벨기에식 초콜릿)을 넣은 시트에 시나몬 가나슈 크림과 솔티캐러멜, 피칸을 샌드해 재미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조각 케이크로도 판매한다.

투썸플레이스의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2차 라인업은 23일(목)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출시된다. 11월 16일 출시된 ‘윈터 베리 무스’와 ‘민트볼 가토 쇼콜라’, ‘화이트 포레스트 트리’와 ‘스트로베리 요거트 트리’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올겨울 고객들이 서로의 취향을 공유하며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스타일의 케이크를 선보였다며, 다가올 12월 투썸플레이스와 함께 취향 가득한 겨울을 즐기며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이소민 대리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투썸플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