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티움과 플렉스젠, 협력 계약 체결
이번 계약에 힘입어 플렉스젠은 미국 내 하이티움의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자산 소유자에 대한 서비스 속도를 가속하고 자산 가동 시간을 향상할 예정이다. 소유자가 에너지 저장 자산을 사용할 수 있게 유지하는 것은 양사가 설명한 핵심 공유 가치이다.
하이티움 글로벌 비즈니스 책임자 미즈 장(Mizhi Zhang)은 “플렉스젠 팀과 더욱 긴밀하게 협력하고 미국 에너지 저장 시장에서 전문 지식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돼 기쁘다”며 “EMS의 최첨단 기능은 당사 제품에 상당한 부가가치를 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플렉스젠의 최고상업책임자인 얀 브란트(Yann Brandt)는 “플렉스젠과 파트너는 유연한 고성능 배터리 스토리지 자산에 대한 비전을 공유한다”며 “HybridOS 운영 체제와 함께 패키지로 제공되는 유틸리티 규모의 스토리지에 적합하게 맞춤 제작된 하이티움의 기술은 상호 고객에게 큰 가치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플렉스젠은 독점 에너지 관리 시스템인 HybridOS와 통합된 멀티 메가와트 에너지 저장 시스템을 설계하고 조달, 테스트, 시운전을 관리하며 모니터링 및 유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이티움은 1만1000회 수명의 314Ah와 같은 셀부터 새로 출시된 5MWh ∞블록을 포함한 에너지 저장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고효율 배터리 제품을 제조한다. 중국 샤먼에 본사를 두고 미국, 호주, 아랍에미리트, 유럽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당사는 2019년 설립 이후 11GWh의 용량을 출하했다.
하이티움 소개
2019년에 설립된 하이티움은 상업 및 산업 분야는 물론 유틸리티 규모의 적용 분야를 위한 최고 품질의 고정형 에너지 저장 제품을 제조하는 선도적인 기업이다. 4개의 별도 연구·개발 센터와 여러 ‘지능형’ 생산 시설을 갖춘 하이티움은 혁신을 통해 리튬 이온 배터리의 안전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수명 주기를 증가시킨다. 하이티움은 창립자와 고위 경영진이 수십 년간 현장에서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BESS에 대한 전문성을 활용해 파트너와 고객에게 에너지 저장 분야에서 독보적인 첨단 솔루션을 제공한다. 당사는 중국 샤먼에 거점을 두고, 선전, 충칭, 뮌헨, 캘리포니아에 제조, 연구 또는 영업을 위한 지사를 두고 있다. 하이티움은 현재까지 11GWh의 배터리 용량을 출하했으며, 2022년 한 해에만 5GWh를 출하했고, 2023년 말까지 생산 능력을 70GWh로 확장 중이다.
플렉스젠 파워 시스템 소개
노스캐롤라이나주 더럼에 본사를 둔 플렉스젠은 미국 및 전 세계 에너지 저장 솔루션에 있어 최고의 통합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기술 제공업체이다. 플렉스젠은 오늘날의 에너지 전환을 가능케 하는 스토리지 솔루션과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설계하고 통합한다. 플렉스젠은 동급 최고의 에너지 관리 소프트웨어와 디지털 제어 기능을 활용해 전 세계적으로 전통적 및 재생 가능한 발전과 통합된 유틸리티 규모의 스토리지 프로젝트를 제공한다. 당사의 고객과 파트너에는 기술적으로나 상업적으로 가장 까다로운 개발자, 유틸리티, 정부 기관 및 산업 기업이 포함된다. 웹사이트: www.site.flexgen.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hithium.com/en/
연락처
하이티움(Hithium)
carol.wu@hithium.com
이 보도자료는 HiTHIUM Energy Storage Technology Co., Ltd.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