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 제21회 광저우 국제 모터쇼에서 신에너지 자동차 풀 라인업 공개

양왕(Yangwang)은 새로운 e⁴ 콘셉트카와 슈퍼카 플랫폼을 공개함

BYD 오션 시리즈가 최초 중형 순수 전기 SUV인 씨 라이온(Sea Lion) 07 EV*를 공개함

팡청바오(FANCHENGBAO)는 이번 모터쇼에서 최근 출시된 BAO 5를 선보임

덴자(Denza)는 럭셔리 기능을 추가한 D9 프리미어(4인승 초도물량 에디션)를 공개함

뉴스 제공
BYD Auto
2023-11-22 14:55
광저우,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신에너지 자동차 제조업체인 BYD가 11월 17일부터 26일까지 열린 제21회 광저우 국제 모터쇼(Guangzhou International Automobile Exhibition)에서 차량 풀라인업을 선보였다. BYD는 e⁴ 콘셉트카의 글로벌 데뷔, 슈퍼카 플랫폼 출시, 새로운 순수 전기 SUV인 BYD 씨 라이온 07 EV* 공개 등을 진행했다.

양왕, 새로운 e⁴ 콘셉트카 및 슈퍼카 플랫폼 공개

BYD의 프리미엄 서브 브랜드인 양왕은 최신 e⁴ 콘셉트카, 슈퍼카 플랫폼의 화려한 데뷔와 함께 모터쇼에 U8과 U9을 출품했다. 양왕의 e⁴ 콘셉트카에는 전통적인 스티어링 기어와 브레이크 메커니즘이 없었다. 주행, 제동, 스티어링의 세 가지를 하나로 만든 기술을 적용해 기존의 기계식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았다. 올해 초 양왕은 하이엔드 신에너지 차량을 위한 독점적인 양왕 아키텍처를 도입했다. 이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 슈퍼카 플랫폼이 공식적으로 데뷔하면서 양왕이 최첨단 기술을 통해 황야에서 레이스 트랙으로 이동했음을 알렸다. 이번 모터쇼에서 양왕 U9의 인테리어가 최초로 공개돼 기술적 세련미와 스포티함을 모두 뿜어내는 콕핏을 선보였다.

씨 라이언 07 EV*: BYD 오션 시리즈의 새로운 멤버

BYD 오션 시리즈가 모터쇼에서 최초 중형 순수 전기 SUV인 씨 라이온(Sea Lion) 07 EV*를 공개했다. ‘오션 에스테틱(Ocean Aesthetics)’ 디자인 철학을 수용해 후륜/사륜 구동 아키텍처를 활용했고, CTB 기술과 지능형 토크 제어 기술인 iTAC을 탑재했다. 또한 전방 더블 위시본 및 후방 5링크 독립 서스펜션과 함께 BYD DiSus 지능형 차체 제어 시스템이 적용됐다. 현재 오션 시리즈는 돌핀(Dolphin), 씰(Seal) 등 여러 인기 모델을 자랑하며 탄탄한 오션 시리즈 IP를 구축하고 있다. 향후 오션 시리즈는 씨 라이언*의 지식 재산권 하에 SUV 모델을 통합하고, 씰의 지식 재산권 하에 세단 모델을 통합할 예정이다.

지능형 구성을 선보인 덴자 D9 프리미어(4인승 초도물량 에디션)

BYD의 다양한 브랜드 매트릭스에 속하는 또 다른 하이엔드 서브 브랜드인 덴자는 여러 첨단 기술과 함께 D9 프리미어(4인승 초도물량 에디션)를 소개했다. D9 프리미어(4인승 초도물량 에디션)의 외관은 갤럭시 듀얼톤 바디를 채택했으며, 인테리어는 무형문화재 금장 기법을 적용했다. 운전석에는 22개의 드비알레(DEVIALET) 오디오 스피커와 8인치 암레스트 스크린을 포함한 최고급 지능형 맞춤형 콕핏이 장착돼 있다.

12월에는 고속 내비게이션 온 오토파일럿(Navigate on Autopilot, NOA)이 소비자에게 출시되고, 내년 1분기에는 어번 NOA가 점진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고속 NOA 지원 차량은 12월에 소비자에게 인도될 예정이다. 또한 센트리 모드(Sentry Mode), 라이트 맵 모드(Light Map Mode), 출퇴근 모드(Commute Mode)와 같은 기능은 내년에 점진적으로 출시된다.

팡청바오와 바오 5

BYD의 전문 개인 맞춤형 서브 브랜드인 팡청바오도 이번 모터쇼에 바오 5를 선보였다. 지난주 출시된 바오 5는 28만9800위안부터 시작하는 ‘슈퍼 하이브리드 하드코어 SUV’로 포지셔닝했으며, DMO와 DiSus-P 등 BYD의 핵심 기술을 탑재했다. 바오 5는 5레이어 보호 구조를 채택하고 링 타입 이중 보호 시스템으로 차폐된 울트라 세이프 블레이드 배터리를 사용했다.

11월 26일까지 계속된 제21회 광저우 국제 모터쇼에서 BYD는 총 4개의 부스를 운영했다. 이번 모터쇼에서 듀얼 모드 오프로드(Dual Mode Off-road, DMO) 슈퍼 하이브리드 플랫폼, BYD DiSus 지능형 차체 제어 시스템, e⁴ 플랫폼 등을 포함한 BYD의 다양한 하드코어 기술도 일부 전시 플랫폼에 등장했다. BYD는 선구적인 기술력과 선도적인 발전을 보여주며 지구 온도를 1℃ 낮추는 데 기여했다.

(이 보도자료에서 “*” 표시가 있는 제품명은 중국 제품명을 번역한 것으로 현재 중국에서 출시된 모델의 표현에만 적용된다.)

BYD 소개

BYD는 더 나은 삶을 위한 기술 혁신에 매진하는 다국적 하이테크 기업이다. 충전식 배터리 제조업체로 1995년 설립된 BYD는 현재 자동차, 전철, 신에너지, 전자 장치 등으로 사업 범위를 넓혔으며 중국, 미국, 캐나다, 일본, 브라질, 헝가리, 인도 등지에서 30여 개 산업 단지에 입주했다. BYD는 전 세계가 화석연료 의존도를 줄일 수 있도록 에너지 생성 및 저장에서 애플리케이션에 이르는 무배출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BYD는 6대륙 70여 국가 및 지역의 400여 도시에 신에너지 자동차를 판매하고 있다. 홍콩증권거래소와 선전증권거래소에 상장한 BYD는 보다 친환경적인 세상을 추구하기 위한 혁신을 제공하는 포천 글로벌 500대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웹사이트: www.bydglobal.com

BYD 오토 소개

2003년 설립된 BYD 오토는 더 나은 삶을 위해 기술 혁신에 매진하는 다국적 하이테크 기업 BYD의 자동차 부문 계열사이다. 전 세계 운송 업계의 친환경 전환을 앞당긴다는 목표로 설립된 BYD 오토는 순수 신에너지 자동차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을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BYD 오토는 배터리, 전기 모터, 전자 컨트롤러 등 전체 신에너지 자동차 산업망의 핵심 기술을 마스터했다. 최근 몇 년 동안 블레이드 배터리, DM-i 슈퍼 하이브리드 기술(DM-i Super Hybrid Technology), e 플랫폼 3.0, CTB 기술, e⁴ 플랫폼, BYD DiSus 지능형 차체 제어 시스템, DMO 슈퍼 하이브리드 시스템 등 상당한 기술적 발전을 이루었다. BYD 오토는 세계 자동차 제조사 중 최초로 신에너지차 흐름에 발맞춰 화석연료차 생산을 중단했으며, 중국에서 10년 연속 신에너지 승용차 판매량 1위를 달성했다.

웹사이트: www.byd.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6066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byd.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BYD 오토(BYD Auto)
아시아 태평양
리야 황(Liya Huang)
+86-755-8988-8888-69666
liya.huang@byd.com

유럽
페니 펑(Penny Peng)
+31-102070888
PressEU@byd.com

북미
프랭크 지라르도(Frank Girardot)
+1 213 245 6503
frank.girardot@byd.com

중남미
호세 미란다(José Miranda)
+56 9 96443906
jose.miranda@byd.com

브라질
파블로 톨레도(Pablo Toledo)
+19 3514 2554
pablo.toledo@byd.com

중동 및 아프리카
니키 리(Nikki Li)
+86-18938862670
li.namin@byd.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BYD Au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