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엔에이, 서버 이중화 솔루션 ‘ClusterPlex’로 소프트웨이브 2023 참여

개발사 에스엠인포메이션과 함께 국내 레퍼런스, 구성 방식 등 소개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서버 이중화 솔루션으로 GS인증 1등급 획득 제품

뉴스 제공
에스엔에이
2023-11-23 08:30
서울--(뉴스와이어)--원스톱 IT 서비스 기업 에스엔에이(대표 이원호)는 서버 이중화 솔루션 ‘ClusterPlex v5(클러스터플렉스)’ 제조사 에스엠인포메이션(대표 김유승, 이철환)과 함께 29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소프트웨이브 2023에 참여한다.

이번 콘퍼런스에서 양사는 고가용성(HA) 이중화 솔루션 ‘ClusterPlex v5(클러스터플렉스)’의 특장점과 구성 방식, 국내 레퍼런스 등에 대해서 소개할 예정이다.

‘ClusterPlex v5(클러스터플렉스)’는 에스엠인포메이션의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서버 이중화 솔루션으로 GS인증 1등급 획득 제품이며 안전하고 연속성 있는 서비스, 데이터 복제를 통한 데이터 안정성, 재해 복구를 위한 DR 데이터 백업 지원 등을 제공한다. 특히 기존 서버 이중화 솔루션들이 서버 모니터링을 위해 별도의 솔루션을 구매해야 했던 것에 반해 ‘ClusterPlex v5(클러스터플렉스)’는 대시보드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편의성을 제공한다.

‘ClusterPlex v5(클러스터플렉스)’는 시장 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설계 단계부터 고안하고 보완한 솔루션이라는 명성과 함께 기존 서버 이중화 솔루션들이 가진 주요 기능들을 지원하는 기술적 강점은 물론, 가격 경쟁력 면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가성비 좋은 이중화 솔루션으로 공공, 금융, 의료, 일반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도입하고 있다.

에스엔에이(SNA)는 소프트웨이브 2023에서 ‘ClusterPlex v5(클러스터플렉스)’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할 예정이다.

한편 ‘ClusterPlex v5(클러스터플렉스)’의 총판을 맡고 있는 에스엔에이(SNA)는 다양한 산업군에서 서버 이중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에스엠인포메이션과 함께 시장 공략에 앞장서고 있다.

에스엔에이 소개

에스엔에이(SNA)는 하드웨어 판매, 기술 지원 서비스 등의 비즈니스를 20년간 진행해 왔다. 2019년부터 소프트웨어 총판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SNA는 소프트웨어 사업 가능성에 집중,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며 전략적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SNA는 △하드웨어 판매·임대 및 데모 △통합 유지 보수 △인프라 구축(이전 사업, 보안 폐기, 컨설팅) △솔루션 유통 △글로벌 비즈니스 등 원스톱 IT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snainfo.com/

연락처

에스엔에이
마케팅팀
김안정 차장
02-511-706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에스엔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