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23년 서울시특별시장 표창 수상 및 유공자’ 선정

서울--(뉴스와이어)--강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미화)의 청소년동반자 박선영 상담사가 11월 22일 열린 ‘2023년 서울시 연합 청소년안전망 보고대회’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받았다.

박선영 상담사는 서울 지역에서 10여년간 고위기 청소년을 위해 찾아가는 상담을 지원하고, 위기청소년의 심리 정서 지원을 통해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하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유공자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박선영 상담사는 “오랜 기간 지역 내 위기청소년들을 상담하고, 지원하기 위해 노력한 부분을 이렇게 나눌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만나게 될 청소년들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앞서 박선영 상담사는 올해 10월에도 청소년안전망 구축 및 위기청소년지원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투철한 사명감과 헌신을 인정받아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서울지역협의회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강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사단법인 한국청소년세상이 강남구로부터 위탁받아 운영 중이며,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고 상담자와 함께 청소년들이 호소하는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s://www.gangnam.go.kr/office/gnyc/ma...

연락처

강남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송지혜 상담원
02-2226-855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강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