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과 자연의 모든 순간…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콘트라가 필요한 순간’ 캠페인 등산화 편 영상 공개

레드페이스, 아웃도어부터 일상까지 모든 순간 속 편안한 발걸음을 제공하는 ‘콘트라 코멧 등산화’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뛰어난 방수방〮풍 기능 담은 자체 개발 소재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기능성 강조

캠페인 영상 공개 기념 공식 SNS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레드페이스
2023-11-23 09:26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2023년 가을·겨울 시즌 광고 캠페인 영상 ‘콘트라가 필요한 순간’의 ‘콘트라 코멧 등산화’ 편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콘트라 코멧 등산화를 착용한 이들은 나무 데크 길을 시작으로 거친 산길, 물길, 아스팔트 도로 등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생활에서 만날 수 있는 여러 지면을 경쾌한 음악에 맞춰 가벼운 발걸음으로 걷는다. 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고 안전한 보행을 돕는 자체 개발 기술을 강조하는 동시에, 아웃도어의 기술력이 필요한 모든 순간에 함께한다는 레드페이스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광고 영상 속 ‘콘트라 코멧 등산화’에는 오랜 기간 노하우를 갖춘 레드페이스만의 자체 기술력이 집약됐다. 뛰어난 방수·방풍 기능의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부터 국내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접지력을 갖춘 ‘콘트라 릿지 프로-마운틴’과 항균·탈취 기능이 우수한 ‘오쏘라이트’를 기반으로 보다 강화된 기능성을 담아냈다.

한편 캠페인 영상 공개를 기념해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을 시청한 뒤 감상평을 남기고 SNS 친구를 태그해 영상 공개 소식을 알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해당 이벤트는 26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영상은 레드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는 눈과 비 등으로 지면이 미끄러워 활동 시 각별한 유의가 필요한 겨울을 맞아 안전한 보행을 돕는 아웃도어의 기능성을 강조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며, 레드페이스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돋보이도록 풀어낸 이번 영상은 물론, 영상 공개를 기념해 진행하는 소비자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손영은 매니저
02-6933-46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