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 코리아,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신규 개장… 12월 3일까지 신규 매장 고객 위한 ‘웰컴 프로모션’ 진행

전 제품 최대 33% 할인 및 홈카페 키트 제공… 스페셜티 로스터리 업체 블랙업 바리스타 초청회 진행

현장에서 직접 커피 추출 체험, 전문 상담 통해 나에게 맞는 홈카페 머신 쉽게 선택할 수 있어

최근 소비자 대상 정기 커피클래스 오픈… 국내 홈카페 문화 발전을 위한 활동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

뉴스 제공
브레빌코리아
2023-11-23 09:48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 코리아가 11월 21일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신규 매장을 개장하며 브랜드 체험 및 판매 공간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했다.

브레빌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은 7일 오픈한 롯데백화점 부산점 매장에 이어 전국에서 열 번째로 문을 연 브레빌의 오프라인 매장이다. 브레빌의 핵심 제품인 반자동 홈 에스프레소 머신부터 오븐, 그릴, 블렌더, 티메이커와 같은 쿠킹 가전까지 브레빌의 다채로운 라인업을 편리하게 한 곳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신규 매장에는 브레빌 에스프레소 머신 최상위 라인인 오라클 라인 및 듀얼 보일러와 함께 최근 출시 두 달 만에 1000대 이상 판매되며 조기 매진됐던 신제품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임프레스’를 비롯한 올인원 머신 바리스타 라인업을 전부 만날 수 있다. 또한 방문 고객들은 현장에서 신선한 원두로 직접 커피 추출과 테이스팅을 체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홈카페 입문자를 위한 콤팩트한 커피머신 밤비노 라인과 그라인더, 브루잉 머신 등 홈카페에 필요한 브레빌 전 제품을 매장 직원의 전문 상담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90년 전통의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레빌의 혁신 기술과 노하우를 담은 다양한 쿠킹 가전들도 한자리에 모였다. 오븐과 그릴, 블렌더, 주서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된 가운데 이중에서도 오븐과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의 기능을 결합한 ‘콤비웨이브 3 in 1’은 주방에 꼭 필요한 만능 멀티 가전으로 주목받고 있다.

브레빌 코리아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12월 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매장에서 구매 시 큰 폭의 할인혜택과 특별한 기프트를 증정하는 웰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라클 라인과 듀얼 보일러 머신은 최대 8%, 인기 신제품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임프레스를 포함해 에스프레소 추출 시스템과 그라인더 기능을 모두 탑재한 올인원 머신 바리스타 라인은 최대 10%까지 할인한다. 밤비노 라인과 그라인더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17%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오븐,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기능을 모두 갖춘 멀티오븐레인지 3 in 1 콤비웨이브, 블렌더 & 진공펌프 세트, 그릴 등 다양한 쿠킹 가전을 최대 33%까지 할인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제품 할인 외 매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됐다. 바리스타 라인 머신을 구매할 경우 스마트한 홈카페 라이프 시작을 위한 △브레빌 정품 넉박스 △도징 퍼널 △탬핑 매트 △스페셜티 커피 원두로 구성된 홈카페 스타터 키트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유명 스페셜티 커피 로스터리 블랙업 소속 전문 바리스타가 브레빌 에스프레소 머신을 사용해 올바른 커피 추출 시연과 스페셜티 커피 테이스팅을 제공하는 바리스타 초청회도 열어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종하 브레빌 코리아 대표는 “브레빌은 소비자 접근성이 좋은 전국 주요 백화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출점해 소비자들이 쉽게 제품의 특장점을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 체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며 “향후 브레빌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감성을 담은 가전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더불어 최근 오픈한 커피 마스터클래스처럼 보다 프로페셔널한 홈카페 문화 조성을 위한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호주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의 아시아 최초 공식 지사로 출범한 브레빌 코리아는 독보적인 기술력의 고성능 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을 선보이며 출범 1년여 만에 에스프레소 머신 부문에서 전년 하반기 대비 올 상반기에 약 120% 이상 판매 성장률을 보이며 국내 홈카페 시장을 이끌고 있다. 최근 브레빌의 가정용 고성능 머신을 활용한 에스프레소 추출과 라떼 아트를 강의하는 커피클래스를 오픈하며 국내 홈카페 문화 선진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브레빌코리아 소개

브레빌은 1932년 호주 시드니에서 설립된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다. 2022년 6월 아시아 지역 최초 공식 지사로 브레빌 코리아를 출범했다. 브레빌은 지난 90년 동안 전 세계 75개 이상의 국가에 혁신적인 기술과 뛰어난 디자인을 가진 다양한 주방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브레빌은 사용자 위주의 탁월한 혁신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있으며, 가정 내에서도 좀 더 손쉽고 건강한 요리에 도전하고 궁극적으로 ‘요리의 모든 순간을 완벽하게(Master Every Moment™)’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reville.com/kr/ko/home/inde...

연락처

브레빌 코리아 홍보대행
PRGATE
정은하 과장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