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청춘유리x서이룬 북해도 컨셉투어’ 판매 개시 10초 만에 완판

인플루언서와 함께 떠나는 북해도 감성여행… 2/17 출발

쇼운코 얼음 축제, 삿포로 일루미네이션 축제 등 북해도 겨울 여행의 진수 만끽

22년 6월 이후 컨셉투어 이용객 1000여 명 증가… 내년에도 컨셉투어 상품 라인업 확대 계획

뉴스 제공
모두투어
2023-11-23 09:35
서울--(뉴스와이어)--모두투어는 22일 새롭게 선보인 ‘북해도 컨셉투어’ 상품이 판매 개시 10초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22일 오전 10시 판매 개시 10초 만에 완판은 물론 대기 예약 인원이 290여 명까지 몰리는 역대 컨셉투어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컨셉투어 동계 시즌 대표 인기 여행지인 일본의 북해도를 대한민국 대표 여행 크리에이터이자 여행 에세이 작가인 ‘청춘유리 X 서이룬’과 함께 떠나는 여행이다.

‘컨셉투어’란 특별하고 이색적인 여행을 선호하는 MZ 세대를 타겟으로 모객력이 보증된 인플루언서와 함께 기획하고 함께 떠나는 컨셉의 상품을 말하며 모두투어 대표 패키지 테마 상품으로 예약인원 중 95%가 MZ 세대로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컨셉투어는 내년 2월 17일에 출발하는 3박 4일 상품으로 겨울 북해도의 핵심 관광지인 비에이 청의 호수와 크리스마스 나무, 자작나무 숲을 비롯해 쇼운코 얼음축제, 쌍둥이 폭포 등을 둘러보는 일정이다.

아울러 북해도 감성 여행이라는 컨셉에 맞게 동화 속 통나무집 마을로 불리는 후라노의 닝구르테라스와 삿포로 화이트 일루미네이션 축제, 북해도의 설산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쿠로다케 로프웨이 탑승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또한 호텔 석식과 북해도의 3대게 특식과 쇼운코 온천마을에 위한 호텔에서의 온천욕, 오도리 공원에서 자유 시간으로 맛과 멋을 느낄 수 있는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내년 상반기에 계획된 청춘유리와 함께하는 컨셉투어는 △1월 베트남 △2월 북해도 △3월 이집트 △4월 태국 △5월 그리스 등이 있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지난해 6월 이후 20여 회의 컨셉투어를 진행해 1000여 명 이상의 고객이 컨셉투어를 이용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여러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특색 있고 차별화된 컨셉투어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odetour.com

연락처

모두투어
홍보마케팅부
이윤우 매니저
02-728-81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