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위트니스, AWS AppFabric 지원으로 SaaS 애플리케이션의 보안 강화

AWS AppFabric, SaaS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게 연결해 생산성 향상 및 보안성 제공

뉴스 제공
NetWitness
2023-11-23 14:35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사이버 위협 탐지, 조사, 대응 기술 및 사고 대응 서비스 제공업체인 넷위트니스(NetWitness)는 오늘 AWS(Amazon Web Services)의 새로운 서비스인 ‘AWS AppFabric’과의 통합을 발표했다. AWS AppFabric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게 연결해 더 나은 생산성과 보안성을 제공한다.

SaaS 앱과 보안 솔루션의 통합은 시간이 오래 걸리고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작업이다. 각 통합에는 맞춤형 개발, 배포, 보안 조치 및 지속적인 유지 관리가 필요하다. AWS AppFabric은 SaaS 애플리케이션을 보안 솔루션에 연결하기 위한 통합 데이터 모델과 함께 표준화된 ‘백플레인’을 제공함으로써 간소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는 통합 프로세스를 단순화할 수 있게 설계돼 빠른 배포를 가능케 하며 포괄적인 보안을 제공한다.

넷위트니스는 새로운 기술과 솔루션에 대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필요성이 있음을 알고 있다. 넷위트니스와 AWS AppFabric의 통합은 잠재적인 사각지대를 제거하고 비즈니스 지향 애플리케이션의 적용을 촉진할 수 있다. AWS AppFabric을 통해 고객은 보안 가시성을 향상하는 중요한 신기술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넷위트니스는 이에 대해 초기부터 고객을 지원할 준비가 돼 있다.

AWS AppFabric과의 통합은 넷위트니스 고객에게 상당한 이점을 제공한다. 이는 AWS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기 위한 새로운 옵션을 제공하며, 이러한 지원을 통해 넷위트니스는 보안 분석가가 SaaS 데이터를 위협 탐지 및 대응 활동과 워크플로에 효과적으로 통합할 수 있게 한다. 나아가 AWS AppFabric이 제공하는 단순화 및 표준화된 서비스는 복잡성과 비용을 줄여 고객이 보안 솔루션을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게 하며, 넷위트니스에 대한 AWS 약정 지출을 활용해 투자를 극대화할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넷위트니스와 AWS AppFabric의 통합은 클라우드 보안 생태계 내에서 넷위트니스의 중요한 역할을 입증하며 넷위트니스의 중요성과 신뢰성을 강화한다.

넷위트니스의 CEO인 켄 나우만(Ken Naumann)은 “이 긴 여정에서 넷위트니스는 새로운 기술과 혁신적인 솔루션에 대한 가시성을 확대하는 데 앞장서 왔다”며 “AWS AppFabric과 통합된 당사의 보안 도구를 통해 고객은 단순화, 표준화된 접근 방식을 활용해 신규 및 기존 AWS 서비스를 모두 보호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웹사이트: www.netwitness.com

넷위트니스 소개

넷위트니스는 전 세계 조직에 고도의 확장성을 갖춘 위협 탐지·대응 역량을 제공한다. 넷위트니스 플랫폼은 완벽한 가시성과 위협 인텔리전스 및 사용자 행동 분석을 결합해 위협을 탐지하고 우선순위를 지정해 분석하며, 대응을 자동화한다. 이를 통해 보안 분석가들은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위협에 더 효율적이고 선제적인 방식으로 대응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netwitness.com에서 찾을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netwitnes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넷위트니스(NetWitness)
와히드 로딘(Wahid Lodin)
apj.nw@netwitne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