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성동자원봉사자의날 ‘우수사회공헌기업’ 선정

2023성동자원봉사자의날 성동구청장상 표창 수여 성동구 관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진행

엔젤스헤이븐 등 다양한 비영리단체에 기부활동 활발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

올해 10월까지 누적기부가액 15억원 매년 전체 매출액의 1% 이상 기부 실천

뉴스 제공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코스닥 337930
2023-11-24 09:04
서울--(뉴스와이어)--액티브웨어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은 성동자원봉사자의 날 시상식에서 우수사회공헌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성동구자원봉사센터에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성동구 관내 우수 자원봉사자와 단체, 기업의 봉사활동에 대한 공로를 축하하고 기념하는 시상식이다.

23일 성동구 디노체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2023 성동자원봉사자의 날 행사에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우수사회공헌기업으로 선정돼 성동구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성동구에 위치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관내 취약계층 지원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사회 비영리단체들과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엔젤스헤이븐, 한국새생명복지재단, 한국재활복지회 등 전국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현물 및 현금 기부활동을 펼쳐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매년 전체 매출액의 1% 이상을 기부하고 있으며, 올 한 해 누적 기부가액은 10월까지 성동구자원봉사센터에 기부한 1억2400만원을 비롯해 현물포함 15억원 상당을 진행했다.

웹사이트: http://www.brandxg.com/

연락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홍보팀
박원일 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