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 QLED 8K로 감상하는 국내 최초 8K ‘고래의 삶’… 삼성 Neo QLED 8K로 경이로운 고래의 세계 만난다

Neo QLED 8K로 국내 최초 8K 수중 촬영된 고래의 삶 감상

국내 최초 8K 수중 촬영한 고래의 모습 담은 SBS 창사 특집 다큐멘터리 ‘고래와 나’ 오프라인 전시 연계

11월 24일부터 내년 3월 3일까지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 진행

Neo QLED 8K를 통해 8K로 촬영된 고래 모습을 8K로 감상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23-11-24 10:43
수원--(뉴스와이어)--삼성전자 Neo QLED 8K로 경이로운 고래의 모습을 초고화질 8K로 감상할 수 있는 ‘Whales and I: 고래와 나’ 전시가 24일부터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 아트 스페이스에서 진행된다.

2024년 3월 3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는 문화예술 기획사 케이트팜이 주최하는 SBS 창사 특집 다큐멘터리 ‘고래와 나’의 연계 오프라인 전시로, 인류와 함께 살아가는 향고래와 혹등고래 등 다양한 고래의 희귀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다.

삼성전자는 국내 최초 8K 수중 촬영으로 제작된 SBS 창사 특집 다큐멘터리 ‘고래와 나’를 제작 지원한 바 있으며, 이번 전시에서는 관람객들이 첨단 장비로 촬영한 고래의 모습을 초고해상도로 감상할 수 있도록 Neo QLED 8K와 Neo QLED, The Frame을 협찬했다.

한편 압도적인 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고래와 나’는 11월 25일 2부 ‘고래의 노래를 들어라’가 방송된다.

삼성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8K로 담아낸 아름답고 경이로운 영상의 다큐멘터리를 초고화질 Neo QLED 8K로 한층 더 몰입감 있고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8K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협업으로 더 새롭고 놀라운 콘텐츠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대행
The SMC 그룹_더커뮤니케이션즈
박하진 프로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삼성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