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제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여행 부문’ 대상 수상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등 총 6개의 공식 채널 운영

차별화된 여행 콘텐츠 개발 및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 선보일 계획

뉴스 제공
모두투어
2023-11-24 09:39
서울--(뉴스와이어)--모두투어는 22일 서울 중구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제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 여행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소통 분야 시상식인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방송통신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공신력 있는 행사다. 산·학·연이 공동 개발한 국내 유일의 디지털 소통 효과 측정지표를 바탕으로 평가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270여 개의 기업과 170여 개의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평가를 실시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모두투어는 고객이 직접 평가하는 소통(소셜) 지수(ICSI·SCSI)와 빅테이터 기반의 콘텐츠 경쟁력 지수(CQI)를 통해 업종별로 진행한 고객 VOC와 고객 FGI(Focus Group Interview)로 입증한 성과를 인정받아 여행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모두투어는 현재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카카오톡 채널 △스레드 등 총 6개의 공식 SNS 채널을 자체적으로 운영하며 다양하고 특색 있는 여행 미디어 콘텐츠 제공은 물론 시의성에 맞는 다양한 여행정보, 소통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통해 온라인 유저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아울러 22일까지 진행 중인 역대 최대 규모의 할인 이벤트 ‘메가세일’에서 풍성한 혜택의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비롯해 △브레드 이발소 △띵콘 △아소비 등과 협업해 다양한 여행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정희용 모두투어 대외협력부 부서장은 “이번 대상 수상은 코로나19 이후 급변하는 여행 시장 패러다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과 디지털 전환에 노력했던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SNS 채널 확대·운영을 비롯해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odetour.com

연락처

모두투어
홍보마케팅부
이윤우 매니저
02-728-81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