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TEX 및 DSS 2023, 한국 15개 기업 유치

뉴스 제공
Dubai Electricity and Water Authority PJSC 두바이금융시장 DEWA
2023-11-24 12:00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제25회 물, 에너지, 기술 및 환경 전시회(Water, Energy, Technology, And Environment Exhibition, WETEX)와 두바이 솔라 쇼(Dubai Sloar Show, DSS)가 한국의 15개 기업 참가를 특별하게 다루었다. 이 회사들은 초음파 수류 측정 장치, 수중 음향 센서, 빗방울 센서, 차량 충돌 경고 센서, 수류 모니터링 장비, 담수화 시스템, 정수 시스템, 역삼투 폐수 정제 시스템, 이음매 없는 강관, 이음매 없는 합금 강관, 터보 압축기, 침전물 깊이 계량기, 전자기 유량계, 스마트 건설 및 디지털화 지원 플랫폼, 태양열 담수화 플랜트, 폐기물 감소를 위한 물 소비 관리 솔루션, AI를 활용한 누수 모니터링을 위한 스마트 시스템과 같이 자신의 스마트하고 혁신적인 제품 및 기술을 선보였다.

두바이 수전력청(Dubai Electricity and Water Authority, DEWA)은 2023년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두바이 세계무역센터에서 UAE 부통령 겸 총리이자 두바이 통치자인 셰이크 모하메드 빈 라시드 알 막툼(Sheikh Mohammed bin Rashid Al Maktoum)의 지시 하에 WETEX 및 DSS 2023을 조직했다.

“WETEX와 DSS는 UAE와 한국 간의 역동적이고 강력한 관계를 강화하는 동시에 생산적인 파트너십을 촉진하는 데 기여합니다. 이 협력은 상호 이익을 달성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진전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우리는 한국 기업들이 매년 전시회에 참가하고 청정 및 재생 에너지 부문에 대한 투자 및 프로젝트 확대에 관심을 갖고 있는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또한 이번 전시회는 한국 기업들이 이 지역과 UAE의 유망한 시장에 대해 면밀하게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라고 두바이 수전력청의 상무이사 겸 CEO이자 WETEX 및 두바이 솔라 쇼의 설립자 겸 회장인 헤 새에드 모하메드 알 타이어(HE Saeed Mohammed Al Tayer)가 말했다.

“WETEX 및 DSS 2023에 참여하게 돼 기쁩니다. WETEX 및 DSS 2023은 많은 물 산업 기업들의 기술과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라고 생각합니다”라고 HSCMT김병훈 대표이사 사장은 말했다.

출처: AETOSWire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621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ewa.gov.ae/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두바이 수전력청(Dubai Electricity and Water Authority)
샤이크하 알름헤이리(Shaikha Almheiri)
+971552288228
shaikha.almheiri@dewa.gov.ae

모하메드 알름헤이리(Mohammad Almheiri)
+971552725291
Mohammad.almheiri@dewa.gov.ae

리발 다에크흐(Ribal Dayekh)
+971509099819
Ribal.Dayekh@dewa.gov.ae

하틀란 미디어(Hattlan Media)
아파프 아바자(Afaf Abaza)
+971585680024
afaf@hattlan.com

모하메드 메샬(Mohammed Meshal)
+971507006846
mohammed@hattl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