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홀딩스, 경영 컨설팅 주도 디지털 전환 전문업체인 위닝 컨설팅의 알란 알만 어소시에이츠로의 전략적 매각에 자문

뉴스 제공
Technology Holdings
2023-11-24 13:5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북미, 유럽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지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투자 은행인 테크놀로지 홀딩스(Technology Holdings)는 리스본에 본사를 둔 경영 및 기술 컨설팅 회사인 위닝 컨설팅(WINNING Consulting)이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유로넥스트에 상장된 디지털 전환 기업들의 생태계인 알란 알만 어소시에이츠(Alan Allman Associates)로 전략적으로 매각될 때 독점적 재무 자문 역할을 했다고 발표했다.

위닝 컨설팅은 수상 경력의 데이터 기반 관리 및 기술 컨설팅 회사로, 이베리아 전역에서 디지털 전환 실행 역량을 갖추고 있다. 2012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현재 25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활동에서 과학적 관리 모델을 채택한 세계 최초의 컨설팅 회사로 유명하며 무엇보다도 마이크로소프트, 유아이패스(UIPath), 셀로니스(Celonis), 보니타 비피엠(Bonita BPM) 등을 포함한 선도적인 디지털 전환 플랫폼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알란 알만 어소시에이츠는 위닝 컨설팅을 인수해 경영 컨설팅 역량을 더욱 발전시키고, 강력한 초특화 브랜드 전략을 강화하며, 포르투갈과 스페인을 포함한 이베리아 전역에 걸쳐 자신의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위닝 컨설팅의 CEO인 레안드로 F. 페레이라(Leandro F. Pereira)는 “테크놀로지 홀딩스는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우리의 핵심 파트너였다. 팀은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엄청난 전문성, 지식 및 헌신을 보여줬다. 경영 컨설팅 및 디지털 전환 분야에 대한 팀원들의 지식은 비할 데가 없다. 저는 특히 우리가 정의한 요건에 맞는 글로벌 잠재력과 특성을 가진 기업들을 유치할 수 있는 팀의 능력을 강조하고 싶다. 그 여정은 복잡하며, 팀원들이 없었다면 팀이 결승선에 성공적으로 도달하는 것은 불가능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테크놀로지 홀딩스의 설립자 겸 CEO인 비벡 서브라마니암(Vivek Subramanyam)은 “경영 컨설팅 및 디지털 전환 분야에서 이 거래를 성사하게 돼 기쁘다. 이번 거래는 당사의 33번째 디지털 전환 거래이자 22번째 컨설팅 거래로, 이 분야에 대한 당사의 깊은 전문 지식을 강조한다. 당사는 그 회사를 위해 달성된 결과에 만족하며 알란 알만 어소시에이츠와 조합된 위닝 컨설팅의 앞으로의 가능성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technology-holding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테크놀로지 홀딩스(Technology Holdings)
케이트 기어리(Kate Geary)
선임 마케팅 매니저
kate@technologyholdings.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Technology Holdin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