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직원공제회,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수상

‘The-K 매거진’ 국회의장상 수상

뉴스 제공
한국교직원공제회
2023-11-24 17: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교직원공제회는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에서 국회의장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33회를 맞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등 국내외 정부 기관, 단체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사보 등 제작물과 조직 커뮤니케이션의 질적 향상을 목적으로 매년 우수한 커뮤니케이션을 이끈 공공기관 및 기관에 시상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한국교직원공제회 대표 사외보인 ‘The-K 매거진’이 대상인 국회의장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7년 창간된 The-K 매거진은 현재 전국 90만 교육 가족과 함께 소통하며 만들어 가는 소식지로 공제회의 주요 소식과 교육·문화·건강정보, 현장 인터뷰, 최신 트렌드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The-K 매거진은 웹진(www.thekmagazine.co.kr)에서 누구나 열람이 가능하며, 올해부터는 매거진을 전면 개편해 매호 특별한 주제를 선정하고 전문성·시의성 있는 콘텐츠를 기획, 독자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김상곤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다년간 교육 가족이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만들고 정보 교류 및 교육 발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교육 가족과 지속해서 소통하며 함께 성장해 나가는 사외보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소개

한국교직원공제회는 모든 교직원이 재직 중에는 물론, 퇴직 후에도 교직의 보람과 생활의 풍요로움을 누릴 수 있도록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 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연락처

한국교직원공제회
홍보소통부
김인성 대리
02-767-010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한국교직원공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