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라발, 탈탄소 선박 솔루션 웨비나 개최

부제 ‘Marine decarbonization and sustainability’

뉴스 제공
한국알파라발 나스닥OMX스톡홀름 ALFA
2023-11-28 10:00
서울--(뉴스와이어)--국제해사기구 등을 중심으로 탈탄소화 관련 규제 및 요구가 강화되는 가운데, 이를 위한 조선 및 해운업계의 발걸음 또한 빨라지고 있다.

에너지 절감, 탈탄소화, 환경 규정 준수를 지원하는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지원해 온 알파라발이 ‘탈탄소 선박 솔루션’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

· 일정: 2023년 12월 14일(목요일), 오후 2시-3시

웨비나는 ‘에너지 효율’과 ‘청정 에너지’라는 두개의 주제로 구성된다.

‘에너지 효율’ 세션에서는 선박 연료 소모량 개선을 통해 온실 가스 감축 및 에너지 효율성 향상에 기여하는 air lubrication 기술 기반 솔루션과 독보적인 해양 기상 정보와 의사 결정 지원 서비스를 통해 최적의 항해를 약속하는 스톰지오 솔루션을 다룬다.

‘청정 에너지’ 세션에서는 wing sales 에 기반을 둔 풍력 추진 선박 기술과 메탄올을 중심으로 한 대체 연료 관련 솔루션에 대한 정보와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한국 조선업의 성장을 지원하며 고객과 함께 해온 한국알파라발과 스톰지오의 전문가들이 연사와 패널로 참가한다.

한국알파라발 소개

알파라발은 에너지, 해양, 식품 및 물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에서 전문적인 지식을 기반으로 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100여개국에서 공정 최적화를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및 지속가능성 목표 달성을 지원한다. 알파라발은 천연자원의 효율적인 사용과 더불어 정화, 정제, 재활용을 위한 제품 및 솔루션을 공급한다. 에너지 효율과 열회수율을 높이고, 수처리를 개선하며, 배출가스 감소에 기여하므로써 고객뿐 아니라 사람과 지구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다. 2만300명의 직원이 알파라발에서 근무한다. 2022년 기준 연매출 SEK 52.1 billion(약 49억유로)이며, 나스닥 스톡홀름에 상장돼 있다. 한국알파라발은 1979년 설립된 알파라발 그룹의 한국지사이다. 약 150명의 인원(세일즈 엔지니어 약 30명, 고객 지원 30명)이 근무하고 있다. 평택 소재 국내 생산 설비 및 서비스 센터를 기반으로 국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한다.

알파라발 탈탄소 선박 솔루션 웨비나: https://www.alfalaval.kr/info/event/marine-decarbo...
웨비나 신청: https://manufacturingtv.co.kr/Event/209

웹사이트: http://www.alfalaval.kr

연락처

한국알파라발
커뮤니케이션
유미영
02-3406-060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한국알파라발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