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내비, 헤어 유튜버 ‘금강연화’와 만날 청소년들 찾는다

헤어 분야 63만 유튜버 ‘금강연화’와 함께하는 ‘헤어 상담소’로 헤어·진로 고민 해결

유스내비,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분야 전문가 멘토링과 활동 정보 제공

2023-11-26 09:29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 청소년 온라인 플랫폼 ‘유스내비’가 ‘헤어 멘토 금강연화와 함께하는 헤어 상담소’ 이벤트를 위해 헤어 분야에 관심 있는 청소년을 12월 15일까지 모집한다.

63만 헤어 유튜버 ‘금강연화’와 함께하는 이벤트는 1999년생부터 2014년생 청소년이라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본인만의 헤어 스타일링 팁 등을 60초 이내 영상으로 촬영해, 유스내비 60초 챌린지 메뉴에 업로드하면 된다. 헤어 분야 진로를 꿈꾸는 청소년만 신청 가능한 것은 아니다. 평소 헤어 고민이나 궁금증을 가진 청소년도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유스내비 누리집(https://youthnavi.net/)과 모바일 앱 ‘유스내비’에서 가능하며 헤어 멘토 ‘금강연화’가 직접 이벤트에 참여할 청소년들을 선정하게 된다. 선정된 청소년은 ‘금강연화’의 미용실에서 헤어에 대한 상담을 통해 직접 스타일링을 받고, 헤어 스타일링에 대한 고민은 물론 헤어 디자이너 및 유튜버 진로에 대한 궁금증도 해소할 수 있다.

신청 청소년 중 ‘좋아요’와 ‘뱃지’ 수가 가장 많은 10명에게는 리워드가 지급될 예정이다.

유스내비를 운영하는 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 이정연 관장은 “청소년의 관심사를 진로로 연결하고, 재능을 핵심 역량으로 성장시킬 수 있도록 돕는 전문가와 기회들이 유스내비에 항상 준비돼 있다”며 “하고 싶은 걸 해보는 청소년의 아지트 공간이자 전문가 네트워크를 통한 배움의 공간인 유스내비를 많은 청소년들이 누렸으면 좋겠다”고 메시지를 전했다.

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 소개

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는 ‘청소년이 미디어로 세상과 소통하고 스스로 네트워크를 만드는 즐거움을 일깨운다’는 미션으로 운영되고 있는 서울시 유일의 청소년 미디어 특화 기관으로 △미디어 교육 △미디어 활동 △미디어 중독 예방 △KYMF 대한민국청소년미디어대전 △대한민국청소년기자대상 등을 운영한다.

웹사이트: http://www.ssro.net

연락처

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
미디어제작팀
안아름 담당
070-7165-102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