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 재단, 가자 지구에 인도주의적 지원으로 100만달러 기부

월마트 최고인사책임자(CPO) 도나 모리스(Donna Morris)의 성명서

뉴스 제공
Walmart Inc. 뉴욕증권거래소 WMT
2023-11-27 09:02
BENTONVILLE, Ark--(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월마트(Walmart, Inc)와 월마트 재단(Walmart Foundation)은 하마스의 테러 공격 이후 지난 한 달 동안 벌어진 이스라엘과 가자에서의 파괴적인 폭력 사태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지원할 방법을 계속 모색해 왔다. 전투가 일시 중단됨에 따라 월마트 재단은 여건이 허락하는 대로 가자에서 민간인들에 대한 긴급 의료 지원 제공에 도움이 될 비영리 단체인 다이렉트 릴리프(Direct Relief)를 지원하기 위해 100만달러를 기부하고자 한다.

이 기부금은 월마트 재단이 이전에 이스라엘에서 마겐 데이비드 아돔(Magen David Adom)의 응급 서비스 활동에 100만달러를 투자한 것을 기반으로 한다.

우리의 마음은 이 상황으로 인해 고통받는 모든 사람들뿐만 아니라 개인적으로 영향을 받은 동료, 고객 및 회원들과도 함께 한다. 함께 서로에게 연민과 친절을 베푸는 데 집중해야 한다. 월마트와 샘스 클럽(Sam’s Club)의 임직원들은 모든 사람이 소속감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월마트 소개

월마트(NYSE: WMT)는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나 매장, 온라인 및 모바일 장치를 통해 돈을 절약하고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람 주도의 기술 기반 옴니채널 소매업체다. 매주 약 2억4000만명의 고객과 회원이 19개국에서 1만500개 이상의 매장과 수많은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를 방문한다. 2023 회계연도 매출이 6110억달러인 월마트는 전 세계적으로 약 2100만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월마트는 지속가능성, 기업 자선활동 및 고용 기회 분야에서 계속 선도자이다. 월마트에 대한 추가 정보는 corporate.walmart.com을 방문하거나 페이스북(facebook.com/walmart), X(이전 명칭: 트위터)(twitter.com/walmart) 및 링크트인(linkedin.com/company/walmar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마트의 자선활동 소개

Walmart.org는 월마트와 월마트 재단의 자선 활동을 나타낸다. 비지니스가 고유한 강점을 가지고 있는 곳에 집중함으로써 Walmart.org는 주요 사회 및 환경 문제를 해결하고 다른 사람들과 협력해 오래 지속되는 체계적 변화를 촉발하기 위해 노력한다. 월마트는 19개국에 매장을 두고 있으며 200만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차례로 수백만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수천개의 공급업체와 거래하고 있다. Walmart.org는 일선 근로자의 직무 이동성 가속화, 형평성 향상, 기아 해결, 공급망 내 사람들을 위한 포용적인 경제적 기회 구축, 자연 보호 및 복원, 폐기물 및 배출량 감소, 월마트 영업 지역에서의 강력한 커뮤니티 구축 등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함으로써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walmart.org 를 방문하거나 @Walmartorg로 X(이전 명칭: 트위터)에서 연결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walmar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월마트(Walmart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