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K-애슬레저 최초 말레이시아 1호 매장 개소

쿠알라룸푸르 신도시 몽키아라 지역 1MK쇼핑몰에 1호 매장 오픈

필라테스 등 체육 시설 및 교습소 등도 밀집, 행사 오픈런까지… 수요 증가에 흥행 기대

마케팅 인지도 제고 노력, 쿠알라룸푸르 중심으로 2호점, 3호점 계획

뉴스 제공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코스닥 337930
2023-11-27 08:57
서울--(뉴스와이어)--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젝시믹스는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최초로 말레시이아 1MK(몽키아라) 쇼핑몰에 1호 매장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1호 매장이 입점한 몽키아라 지역은 말레이시아 수도인 쿠알라룸푸르 북서쪽에 위치한 신도시다. 고급주거단지, 대형 쇼핑몰 등의 상권이 형성돼 있으며, 국제학교와 각종 편의시설이 밀집돼 중산층과 외국인이 많이 거주하는 지역이다.

1MK(1 Mont Kiara)는 대형마트와 레스토랑, 놀이방 등을 비롯해 다양한 해외 브랜드들이 밀집된 지역 내 유명 복합쇼핑공간이다.

글로벌 피트니스 체인점인 ‘피트니스 퍼스트(Fitness First)’를 비롯해 필라테스, 골프연습장, 축구교실 등도 위치해 쇼핑객 외에도 운동을 즐기는 이들로 유동인구가 많다.

쇼핑몰 내 스포츠웨어 편집숍 외에는 브랜드 매장이 없다보니 젝시믹스에 대한 현지인들의 관심도 높은 편이다.

25일 오픈 당일에는 기념품과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 고객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오픈런이 벌어지는 등 큰 호응을 이끌었다.

2020년부터 말레이시아에 진출한 젝시믹스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노력했다.

10월 5일에는 말레이시아에서 개최된 ‘제12회 한국의 날’ 행사에 초청 브랜드로 참가하며, 현지인들에게 K애슬레저 1위 브랜드를 확실하게 각인시켰다는 평가다.

웹사이트: http://www.brandxg.com/

연락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홍보팀
김지민 프로
02-6959-23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