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데이토나 레코즈와 함께하는 JBL 어센틱 & 스피너 BT 팝업 스토어 오픈

JBL, 12월 1일(금)~8일(금) 레코드숍 겸 카페 ‘데이토나 레코즈’에서 어센틱 스피커 시리즈와 스피너 BT 턴테이블 체험 공간 운영

12월 1일(금) DJ 소울스케이프와 함께하는 어센틱 & 스피너 BT 리스닝 세션 진행

12월 2일(토)~8일(금) JBL 어센틱 스피커 시리즈, 스피너 BT 턴테이블 제품 전시 및 체험 기회 제공

팝업 스토어 방문 고객 위한 인증샷 이벤트 진행, JBL 브랜드 굿즈 등 경품 증정

JBL 어센틱 500, 초도 물량 조기 완판되며 큰 호응 끌어내

2023-11-27 10:10
서울--(뉴스와이어)--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 브랜드가 어센틱(Authentics) 스피커 시리즈 및 스피너(Spinner) BT 턴테이블 출시를 기념해 12월 1일(금)부터 8일(금)까지(12/4(월) 휴관) 서울 마포구 합정동의 레코드숍 겸 카페 ‘데이토나 레코즈’에 특별한 JBL 어센틱 & 스피너 BT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JBL 어센틱 & 스피너 BT 팝업 스토어는 국내에 새롭게 선보이며 큰 호응을 끌어내고 있는 블루투스/Wi-Fi 스피커 어센틱 시리즈와 스피너 BT 턴테이블 출시를 기념, 소비자들에게 더 특별한 청취 경험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세대를 아우르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로 자리잡은 바이닐 음악과 트렌디한 감성을 즐길 수 있는 레코드숍 겸 카페 데이토나 레코즈와 협업해 진행한다.

데이토나 레코즈에서 운영되는 JBL 어센틱 & 스피너 BT 팝업 스토어는 JBL 어센틱 시리즈의 클래식한 JBL 헤리티지 디자인과 강력한 스테레오 사운드, 스피너 BT가 제공하는 진정한 바이닐 사운드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청음할 수 있도록 구성하며, 포토존과 JBL 히스토리 월 등 JBL 브랜드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팝업 스토어 오픈 첫날인 12월 1일(금)에는 고객과 오디오 애호가를 대상으로 국내 턴테이블리즘 음악의 선구자 DJ 소울스케이프와 함께하는 JBL 어센틱 & 스피너 BT 리스닝 세션을 진행한다. 리스닝 세션에서는 DJ 소울스케이프가 소개하는 바이닐 플레이 리스트를 JBL 어센틱과 스피너 BT를 통해 감상하고 바이닐에 관한 토크와 JBL 브랜드 및 제품 소개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일반 전시가 진행되는 12월 2일(토)부터 8일(금)까지는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소셜 미디어(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JBL 굿즈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JBL 브랜드 앰배서더 박재범의 사인이 담긴 JBL 어센틱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JBL 어센틱 & 스피너 BT 팝업 스토어 운영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20시까지다.

한편 출시 전부터 국내외 음악 애호가들에게 관심을 모았던 JBL 어센틱 시리즈는 10월 19일 정식 판매를 시작한 뒤 가장 상위 모델인 JBL 어센틱 500의 초도 물량이 조기 완판되며 추가 입고 물량에 대해 예약 판매를 진행하는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뛰어난 사운드와 레트로 디자인으로 감성을 채우는 스마트 홈 스피커 ‘JBL 어센틱’

JBL 어센틱 스피커 시리즈는 JBL 헤리티지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코닉한 스타일로 어떤 곳에서도 조화롭게 어울리며, 그 공간을 JBL 사운드로 채워준다. 또 JBL 시그니처 사운드(JBL Signature Sound)가 뛰어난 사운드 성능을 제공하며, 자동 셀프 튜닝(Automatic self-tuning) 기능이 적용돼 전원을 켤 때마다 모든 위치에서 자동으로 오디오 성능을 보정하고 최적화해준다.

JBL 어센틱 스마트 홈 스피커는 총 3종(△JBL 어센틱 500 △JBL 어센틱 300 △JBL 어센틱 200)으로 구성된다.

세련된 디자인과 최신 사운드 기술, 무선으로 즐기는 진정한 바이닐 사운드 ‘JBL 스피너 BT 턴테이블’

JBL 스피너 BT 턴테이블은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플래터와 톤암, JBL 오렌지 또는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블랙 MDF 플린스, 현대적인 전면 패널, 힌지형 더스트 커버로 구성된 세련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후면 페어링 버튼을 통해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스피커, 헤드폰 및 사운드바와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으며, aptXTM HD 코덱 인코딩을 사용해 음질의 저하 없이 무선으로 바이닐 레코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또 기존 하이파이 시스템을 위한 아날로그 출력을 포함하고 있으며, 액티브 스피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포노 프리앰프가 내장돼 손쉽게 다채로운 바이닐 레코드 감상이 가능하다.

JBL 소개

JBL은 77년 동안 음악, 라이프 스타일, 게임, 스포츠와 인생의 가장 멋진 순간의 만남을 함께하고 있다. JBL은 뛰어난 오디오 품질과 개성과 자기표현을 독려하는 제품 디자인으로 향상된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프로페셔널 역량과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을 바탕으로 JBL은 전 세계 엔지니어들 및 디자이너들의 열정과 재능을 미래에 대한 강한 비전으로 훌륭하게 구현시켜왔다. JBL 프로 사운드(JBL Pro Sound)는 주요 대중문화 행사에서 사용되는 선두 기술이며 JBL 브랜드는 음악, 스포츠, e스포츠 분야에서 세계 최고 전문가들의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다.

하만 소개

하만(HARMAN)은 커넥티드 카 시스템, 음향/영상기기, 기업 자동화 솔루션 및 커넥티드 서비스 등을 자동차 회사를 비롯한 일반 기업 및 소비자에게 개발·공급하고 있다. 하만의 대표 브랜드로는 AKG®, Harman Kardon®, Infinity®, JBL®, Lexicon®, Mark Levinson®, Revel® 등이 있으며 하만 제품들은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하이파이 오디오 애호가 및 뮤지션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으며 유명 공연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전 세계 5000만대가 넘는 자동차에 하만의 카오디오와 커넥티드 카 시스템이 사용되고 있으며, 하만의 소프트웨어는 가정, 사무실, 그리고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모바일 기기 및 시스템을 연결하고 있다. 2017년 3월 하만은 삼성전자의 100% 자회사로 편입됐다. 현재 전 세계에 약 3만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rmankorea.com

연락처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홍보담당
정선용 이사
02-3488-9802
이메일 보내기